UPDATED. 2024-03-28 21:35 (목)
 실시간뉴스
불타는 청춘 이연수 in 네이처
불타는 청춘 이연수 in 네이처
  • 유화미 기자
  • 승인 2018.03.26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버스토리
▲ 사진 Queen 양우영 기자

청춘이 무엇이라고 생각하느냐는 질문에 봄이 지닌 시작의 의미가 청춘과 어울리지 않느냐는 답을 내놓은 이연수. 언제나 청춘이기를 바란다는 그녀를 봄의 시작점에 와 있는 3월의 퀸 표지를 통해 만나 보았다.

스타일링 안수명 실장│메이크업&헤어 정윤미 디자이너, 은현 디자이너(위드뷰티살롱)│표지의상 디자이너 한만순

▲ 사진 Queen 양우영 기자

POINT 1 NATURAL MAKE-UP

피부결은 좋지만 건조함이 심한 타입인 모델의 피부 특성상 기초 케어를 꼼꼼히 하는 데 가장 많은 신경을 썼다. 스킨-세럼-오일-아이크림-로션-보습크림 순으로 바르고, 건조함이 해결되지 않은 부분은 포포크림을 사용했다. 이렇게 기초 케어를 꼼꼼히 해 주면 있는 그대로의 맑고 깨끗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눈매가 또렷해 아이 메이크업은 강하게 하지 않았다. 섀도로 음영을 주는 정도로 마무리했다. 특히 눈썹이 예뻐 잔털만 살짝 정리하고 라인은 거의 그리지 않아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POINT 2 MEDIUM HAIR

모델의 미디움 기장 헤어스타일에 따라 웨이브보다는 볼륨을 주는 쪽을 선택했다. 볼륨감 있게 C컬 드라이로 스타일링해 우아한 느낌을 연출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미디움 기장의 헤어스타일에 너무 많은 컬이 들어가면 오히려 올드해 보일 수 있다. 이 길이감의 헤어스타일이라면 볼륨감을 주는 것이 가장 좋지만, 웨이브를 연출하고 싶다면 S컬과 물결웨이브를 섞은 적당한 웨이브를 추천한다. 산뜻해 보이며 어려 보이는 효과를 낼 수 있다.

[Queen 유화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