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5:05 (수)
 실시간뉴스
이 달의 뷰티 뉴스
이 달의 뷰티 뉴스
  • 유화미 기자
  • 승인 2018.03.26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렌드를 이끌어 가는 최고의 핫 플레이스 ‘ALUU’

가장 편안하고 친근한 인사인 Hello를 의미하는 ‘ALUU’. 헤어, 메이크업 각 파트의 최고 프로패셔널 아티스트의 테크닉과 서비스로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어 가고 있다. 자신만의 개성을 업그레이드하여 당당한 자신감으로 더욱 돋보이게 변화하고 싶다면 편안하면서도 럭셔리한 공간으로 이루어진 알루에서 최고의 헤어&메이크업 서비스를 경험해 보자.

 

1 헤라, ‘시크릿 파티’ 컬렉션 출시

이번 리미티드 컬렉션은 컬러풀한 색감과 고유의 색연필 터치 기법으로 사랑받고 있는 프랑스의 일러스트레이터 에디스 꺄홍과의 협업으로 탄생했다. 한밤중에 열리는 비밀스러운 파티라는 콘셉트로, 즐겁고도 신비로운 분위기를 화려한 펄이 적용된 입체적인 제품 패키지로 표현했다.

2 바이오-오일, 25ml 제품 출시

수분이 부족한 피부, 노화 피부 관리는 물론 임산부 스킨케어와 성장기 청소년 보습 관리에도 탁월한 전문 스킨케어 제품이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3 23yearsold, 환절기엔 ‘바비플-바데카실’

BNC 조성물은 아기피부 천연보습인자 유사 조성물로 피부 유수분 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주며, 커큐민 성분은 항균 효과와 트러블 진정 케어에 도움, 화이트 윌로우 껍질은 각질 연화 및 피부 보습력 유지에 효과적이다.

4 수려한×한국화가 이동연 아트 컬래버레이션 에디션 출시

한국화를 현대적 감각으로 풀어낸 ‘미인도’ 작품으로 한국 여성의 미(美)를 표현하는 이동연 작가와의 아트컬래버를 통해 가장 한국적이면서도 현대적 요소를 위트 있게 더한 작품을 패키지에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5 닥터자르트, ‘펩타이딘’ 세럼 런칭

지친 피부를 튼튼한 에너지 피부로 거듭나게 해 주는 에너지 충전 세럼으로, 피부 에너지 공급에 효과적인 8가지 펩타이드를 결합한 ‘8-펩타이드 콤플렉스’를 주성분으로 한다.

6 이자녹스, ‘크리스탈 히알루로닉’ 라인 출시

크리스탈 히알루론산™이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하여 지속시켜 주고, 핑크 워터링 피오니™ 성분이 피부 진정과 촉촉한 수분감을 선사한다. 숙성 홍차수, 자연·숙성 금은화까지 총 4가지 핵심 성분의 조화로 촉촉하고 탱탱한 피부로 가꿔 준다.

[Queen 유화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