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2:15 (수)
 실시간뉴스
이 달의 쿠킹 뉴스
이 달의 쿠킹 뉴스
  • 유화미 기자
  • 승인 2018.03.26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트캡션, 봄 피크닉에 어울리는 스파클링 와인 추천

로트캡션 스위트 스파클링 와인 3종은 8도의 저도주로 아름다운 버블과 신선한 과일의 풍미, 달콤함으로 젊은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다. 또한 750ml와 200ml 소용량으로도 출시되어 휴대가 간편해 피크닉에 잘 어울린다. 로트캡션 석류는 톡 쏘는 상큼함과 함께 석류의 강렬하고 진한 풍미를, 로트캡션 라임은 상큼한 라임 향과 달콤함을, 로트캡션 망고는 부드럽고 달콤한 망고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

 

1 본도시락, ‘봄주꾸미달래삼겹구이 도시락’ 출시

고추장과 주꾸미, 간장과 달래, 된장과 돼지고기 등 전통 장에 제철 식재료를 더해 차려낸 봄철 일품요리 한 상이다. 제철을 맞아 더욱 고소하고 쫄깃한 맛을 자랑하는 주꾸미를 고추장과 함께 볶아 매콤한 맛으로 입맛을 돋운다.

2 가온, 포잉과 함께 첫 쿠킹클래스 진행

오는 4월 11일과 18일에 포잉 쿠킹 스튜디오에서 가온의 수셰프인 김경록 셰프와 콜드파트장 김귀현 셰프가 초중급, 중고급 난이도 수준의 두 가지 커리큘럼을 준비해 집에서도 따라할 수 있는 한식 요리를 선보인다.
 
3 미닛메이드,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복숭아’ 출시

싱그러운 복숭아 과즙에 톡 쏘는 탄산을 첨가해 복숭아 특유의 상큼함과 스파클링의 청량감을 함께 살린 것이 특징. 복숭아의 달콤상큼함과 스파클링의 톡 쏘는 맛을 함께 즐길 수 있어 일상 속 기분전환용 음료로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

4 아워홈, 그릇 꺼낼 필요 없는 용기형 제품 3종 출시

따로 그릇을 꺼낼 필요 없는 초간편 용기형 국, 탕, 찌개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은 우차돌 육개장, 불꽁치 김치찌개, 뼈 없는 감자탕 3종이다. 6개월간 실온에서 보관할 수 있어 저장 및 휴대도 용이하다. 캠핑, 등산 등 야외활동에 지참하기에 안성맞춤이다.

5 더 완벽한 피크닉을 위한 ‘더 글렌리벳 18년’

달콤함과 은은한 스파이시함이 절묘한 조화를 이루며 위스키의 연륜과 우아함을 완벽하게 드러내는 제품이다. 퍼지 초콜릿과 스파이시한 오렌지 맛이 참나무의 은은한 향과 어우러지며 맛의 찬사를 자아낸다. 

[Queen 유화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