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2-06 17:30 (월)
 실시간뉴스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앰플’ 1위 판매로 롯데홈쇼핑 감사패 받아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앰플’ 1위 판매로 롯데홈쇼핑 감사패 받아
  • 백준상 기자
  • 승인 2018.03.2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데베논 앰플(Idebenone Ampoule)’ 원조 브랜드로 명성을 쌓고 있는 울트라브이(대표 권한진)가 롯데홈쇼핑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지난 3월 27일, 울트라브이 본사에서 감사패 수여식이 있었다. 이날 수여식에 참석한 롯데홈쇼핑 측은 울트라브이(Ultra V) 신장식 부사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날 감사패 증정은 지난 2017년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앰플’ 제품이 롯데홈쇼핑 뷰티 카테고리 전체 판매 1위로 등극한 것을 기념한 것이다. 감사패 증정 후 양 업체의 관계자들은 그동안의 성과를 바탕으로 2018년 더 많은 판매를 위해 협력할 것을 논의했다.

이데베논 앰플은 속칭 동안앰플·결광앰플·회복앰플·황금앰플 등으로 불리며 입소문을 타는 등 ‘뷰티 히든아이템’으로 꼽힌다. 국내 이데베논 앰플의 선구자인 울트라브이는 미국피부학회에서 최고등급 항산화제로 인정한 이데베논 성분을 연구해 ‘이데베논 고유의 조성물 특허 발명’(제10-1374213호)에도 성공하며 앰플 제품을 출시했다.

또한 2018년 미국 FDA의 OTC 인증도 획득했다. 인증 제품에는 ‘이데베논 앰플’ ‘이데베논 크림’ ‘이데베논 뉴트리셔널 크림’ ‘이데베논 선블럭’ ‘이데베논 스킨 핏 쿠션’ ‘리뉴덤플러스’ ‘아쿠아 샤인 마스크팩’ 등 총 7종이다.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앰플은 ‘2017 롯데홈쇼핑 뷰티상품 전체 1등’, ‘300만병 판매 돌파’를 달성하고, 국내 대표 헬스&뷰티숍 올리브영에 세럼을 포함한 ‘결광앰플 세트’로 입점한데 이어 전 세계로 유통망을 넓히고 있다.

2017년 이데베논 앰플의 판매 고공행진은 2018년에도 계속되고 있다. 지난 22일, 롯데홈쇼핑 ‘이데베논 앰플’ 판매 방송에서도 매진을 기록하며 28회 완판을 달성한 동시에 N사 포털사이트 기초 화장품 인기 검색어 1위(2018.03.22. 기준)에 등극하며 이데베논 코스메틱 브랜드로서 부동의 1위 자리를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이날 감사패를 받은 울트라브이 신장식 부사장은 “이데베논 앰플 출시 이후 많은 유사제품이 나왔다. 하지만 이번 롯데홈쇼핑 감사패 수여는 뷰티 부문 최고 판매라는 것과 소비자가 선택해준 브랜드여서 더 뜻깊고 감사한 마음이다”며 “소비자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다양하고 새로운 신제품 출시를 위해 많은 투자와 연구를 진행했다. 새로운 제품이 곧 공개될 예정이다”고 수상 소감을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