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9:20 (금)
 실시간뉴스
KBS2 <추리의 여왕 시즌2> 김태우, 이 남자가 수상하다!
KBS2 <추리의 여왕 시즌2> 김태우, 이 남자가 수상하다!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8.04.02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KBS2 ‘추리의 여왕 시즌2’]

KBS2 <추리의 여왕 시즌2> 속 김태우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김태우는 KBS2 수목드라마 <추리의 여왕 시즌2> (극본 이성민/ 연출 최윤석, 유영은)에서 뛰어난 두뇌를 지닌 법조계 최고의 엘리트로 하앤정의 대표이자 하완승(권상우 분)의 절대적 지지를 받고 있는 형 하지승 역을 맡았다.

동생 완승과는 정반대의 성격으로 어렸을 때부터 완승의 존경을 받아온 그는, 아버지(장광 분)에게도 동생에게도 한없이 착한 아들이자 형의 모습이 전파를 타고 있다. 여기에 그의 부드러운 외모에서 뿜어져 나오는 젠틀한 말투와 목소리는 뭇 여성들의 마음을 흔들며 로맨틱 남으로 불리기도. 이처럼 한없이 선하기만 할 거 같은 지승에게 알 수 없는 미스터리한 분위기가 풍겨져, 그를 향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지난 8회, 완승이 김실장에 대해 묻는 장면에서 아버지인 하대표가 자신에게 했던 말이 생각났지만 이내 아무것도 모르는 척 처음 듣는다고 답해 보는 이들의 의아함을 자아냈다. 이어 되려 완승에게 그에 대해 물으며 탐색하는 모습에서는 의심스러운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하지만 언제 그랬냐는 듯이 바로 선한 인상 속 아빠 미소를 지으며 완승을 바라보는 시선으로 돌아와, 그가 가지고 있는 미스터리함을 더했다.

한편, 캐릭터 설명에서도 알 수 있듯이 지승이 오랫동안 철저하게 숨겨온 무서운 비밀이 무엇일지에 대한 궁금증과 호기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KBS2 수목드라마 <추리의 여왕 시즌2>는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