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1:20 (화)
 실시간뉴스
4월의 영화 소개
4월의 영화 소개
  • 송혜란
  • 승인 2018.04.02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년의 밤>

영화 <7년의 밤>을 둘러싼 화제 거리는 꽤 많다. 먼저 <광해, 왕이 된 남자> 추창민 감독의 차기작이자 류승룡, 장동건, 송새벽, 고경표의 폭발적인 연기 시너지로 이목을 끈다. 베스트셀러를 영화화한 <도가니>, <살인자의 기억법>, <남한산성>의 흥행 계보를 이어갈 수 있을지도 기대 포인트다.
<7년의 밤>은 한순간에 살인자가 된 남자 ‘최현수’와 그로 인해 딸을 잃고 복수를 계획한 남자 오‘ 영제’의 7년 전 진실과 그 후 끝나지 않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정유정 작가 동명 원작 소설의 탄탄한 구성과 독보적인 캐릭터,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긴장감이 추창민 감독의 연출력으로 더 생생하게 그려졌다. 여기에 류승룡이 최현수 역을 맡아 섬세한 연기로, 장동건이 오영제로 분해 섬뜩한 눈빛 연기를 선사,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해 냈다. 최현수의 아들 최서원을 묵묵히 지켜 주는 ‘안승환’ 역의 송새벽은 죄책감과 사명감을 동시에 품고 사는 복합적인 캐릭터를 100% 표현했다는 후문이다. 최서원으로 열연한 고경표의 비운의 캐릭터 연기도 몰입도를 더한다. 이 영화가 감독, 시나리오, 네 배우의 연기 앙상블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감독 추창민 출연 류승룡, 장동건, 송새벽, 고경표 개봉 3월 28일

*editor’s pick

 

<퍼시픽 림: 업라이징>

더 강력하게 진화한 사상 최강의 적에 맞선 거대 로봇 군단의 메가톤급 전투를 그린 초대형 SF 액션 블록버스터. 이번 시리즈는 <퍼시픽 림>의 9년 뒤 이야기이자 <퍼시픽 림: 업라이징> 탄생 1년 전 모습을 담아내며 두 영화 간 세계관을 자연스럽게 이어간다.

감독 스티븐 S. 드나이트
출연 존 보예가, 스콧 이스트우드 등
개봉 3월 21일

<바람 바람 바람>

“왜 사랑을 해도, 결혼을 해도 외로운 거죠?” 끝도 없이 사랑받고 싶은 철부지 어른들을 위한 코미디. 20년 경력을 자랑하는 바람의 전설 ‘석근’이 SNS와 사랑에 빠진 여동생 ‘미영’의 남편 ‘봉수’를 바람의 세계로 인도한다.

감독 이병헌
출연 이성민, 신하균, 송지효, 이엘 등
개봉 4월 5일

<몬태나>

메소드 연기의 신 크리스찬 베일, 로자먼드 파이크의 믿을 수 없는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는 영화. 이 작품은 죽음을 앞둔 적과 함께 1,000마일의 여정을 떠나는 전설적인 대위의 마지막 임무를 그린다. 두 배우가 선택한 데는 다 그럴말한 이유가 있지 않을까?

감독 스콧 쿠퍼
출연 크리스찬 베일, 로자먼드 파이크 등
개봉 4월 예정

<호랑이보다 무서운 겨울 손님>

동물원에서 호랑이가 탈출하던 어느 겨울 날, 영문도 모르고 갑작스레 여자 친구에게 버림받은 ‘경유’와 그 앞에 불현 듯 나타난 소설가 ‘유정’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다채로운 배우들의 앙상블이 기대를 모은다.

감독 이광국
출연 이진욱, 고현정, 서현우, 류현경
개봉 4월 12일

<머니백>

반드시 돈 가방이 필요한 7명이 꼬이고 엮였다. 하나의 돈 가방을 차지하기 위해 뺏고, 달리고, 쫓기는 추격전. 무엇보다 영화 제목 ‘머니백’ 이 가지는 중의적인 의미가 이목을 끈다. 신선한 범죄 오락 영화다.

감독 허준형
출연 김무열, 박희순, 이경영, 전광렬 등
개봉 4월 12일

[Queen 송혜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