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5:45 (금)
 실시간뉴스
배우 최정원, <뷰티끌레르> 메인 MC의 남다른 활약을 기대해
배우 최정원, <뷰티끌레르> 메인 MC의 남다른 활약을 기대해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8.04.03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이매진아시아>

배우 최정원이 뷰티 프로그램 MC다운 미모를 뽐냈다.

최근 C’TIME 뷰티 정보 프로그램 ‘All about 美 주간 뷰티끌레르’(이하 ‘뷰티끌레르’)의 메인 MC로 발탁되면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배우 최정원이 ‘뷰티끌레르’ 타이틀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 여전한 미모로 눈길을 끌고 있다.

‘뷰티끌레르’는 보다 더(more) 아름답고, 보다 더(the) 남다르고 싶은 여성들을 위한 여성 매거진인 ‘주간 뷰티끌레르’라는 가상의 잡지사를 배경으로 MC들이 각각 편집장, 에디터, 신입 등으로 변신, 화제의 뷰티 아이템부터 최신 뷰티 트렌드, 다양한 여성 라이프 스타일까지 직접 취재하고 리뷰하며 알찬 뷰티 정보를 채워나가는 프로그램.

이에 ‘뷰티끌레르’에서 메인 MC이자 세련미 넘치는 편집장으로 분한 최정원은 공개된 타이틀 촬영 현장에서부터 아름답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물씬 풍기고 있다. 사진 속 최정원은 리본과 레이스가 장식된 연보라 빛 원피스를 소화, 남다른 동안 외모를 자랑하며 시선을 모았다.

이처럼 최정원은 똑 부러지는 입담과 진행 실력으로 편집장인 메인 MC로서의 활약뿐만 아니라 워너비 비주얼로 눈호강 선사는 물론, 의상, 액세서리 등의 패션과 외모관리 꿀팁까지 아낌없이 공개하며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