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08:35 (수)
 실시간뉴스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 이미도, 리얼함 듬뿍 담긴 변화무쌍한 표정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 이미도, 리얼함 듬뿍 담긴 변화무쌍한 표정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8.04.05 2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MBC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

배우 이미도의 드라마를 더욱 풍성하게 만드는 리얼한 표정연기가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MBC 수목드라마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 (극본 정하연 연출 정지인, 김성용 / 이하 '손 꼭 잡고') 에서 남현주 (한혜진 분)의 둘도 없는 친구 ‘윤홍숙’ 역으로 분해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배우 이미도가 캐릭터의 색채를 고스란히 느끼게 하는 표정연기로 이목을 끌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서 이미도는 감탄, 놀람, 슬픔 등 입체적인 표정들로 장면 하나하나를 가득 채우며 신 스틸러 다운 면모를 보였다.

그녀는 처음 남현주의 넓은 집을 살펴보며 감탄을 금치 못하는 표정, 회상 속 백화점에서 부딪친 사람이 신다혜 (유인영 분)라는 것을 확인하고 놀란 표정, 남현주가 엄마와 같은 병을 앓으며 힘들어 하는 모습에 슬픔을 감추지 못하는 표정 등 때에 맞게 시시각각 변하는 그녀의 노련한 표정연기가 극의 분위기를 환기시켜주며 감초역할까지 톡톡히 해내고 있다.

이렇게 이미도는 매 순간순간 타고난 연기력을 바탕으로 드라마 ‘손 꼭 잡고’의 재미를 배가시키고 있어 앞으로 남은 회차 동안 그녀가 보여줄 ‘윤홍숙’의 모습에 기대감을 한껏 더해주고 있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