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35 (목)
 실시간뉴스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이시훈, 정해인에게 속 시원한 돌직구로 사랑의 큐피트 톡톡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이시훈, 정해인에게 속 시원한 돌직구로 사랑의 큐피트 톡톡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8.04.09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제공 :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캡쳐

배우 이시훈이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에서 속 시원한 돌직구 질문을 던져 정해인과 손예진을 이어주는 사랑의 큐피트 역할을 톡톡히 했다.

이시훈은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에서 서준희(정해인)의 게임회사 직장동료인 박진용 팀장 역으로 등장, 특유의 유쾌한 매력을 발산했다. 지난 6일 방송된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3회 분에서 서준희의 연애사에 관심을 보이는가 하면, 장난스럽게 놀리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극중 진용은 게임회사 직원들과 회식을 마치고 식당을 나오던 중 자신의 앞을 지나가는 진아(손예진) 일행을 발견하고 아는 체를 했다. 이어 진용은 우연히 만난 진아 일행을 포함한 회사 직원들과 2차 회식을 갔고, 그 곳에서 서로의 연애경험에 대해 털어 놓았다.

직원들과 속 깊은 대화를 나누던 진용은 준희가 맘에 드는 여자가 있지만 머뭇거리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자 피식 웃으며 “그 여자가 너 이렇게 찐따 짓 하구 있는 거 아냐?”라고 돌직구 질문을 던져 준희를 쑥스럽게 만들었다. 그리고 준희가 자신의 질문에 민망해하는 것을 보고는 “되~게 좋아하나부다. 아주 죽네, 죽어”라고 짓궂은 반응을 보였다.

이시훈은 이날 방송분에서 실제 회사에 있을 법한 현실감 넘치는 연기로 압도적인 존재감을 자랑, 시청자들을 완벽히 사로잡았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