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6:05 (토)
 실시간뉴스
배우 이일화, MBC 새 저녁 일일드라마 <비밀과 거짓말> 합류!
배우 이일화, MBC 새 저녁 일일드라마 <비밀과 거짓말> 합류!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8.04.11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이매진아시아>

배우 이일화가 MBC 새 저녁 일일드라마 <비밀과 거짓말>(극본 이도현, 연출 김정호)에 합류한다.

오는 5월 방송 예정인 MBC 새 저녁 일일드라마 <비밀과 거짓말>은 빼앗기고 짓밟혀도 희망을 잃지 않고 묵묵히 자신의 목표를 향해가는 여자와 더 많은 것을 가지기 위해 거짓과 편법의 성을 쌓은 여자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이일화는 극 중 그룹 오너의 무남독녀 외동딸이자 신화경(오승아 분)의 엄마인 ‘오연희’로 분한다. 오연희는 더없이 우아하고 아름다운 천생 여자이자 부드럽고 자애로운 현모양처의 인물로, 어린 딸을 잃은 후 자신의 기억을 조작, 신화경이 실제 자신의 딸이라고 믿고 살아간다.

앞서 이일화는 ‘응답하라’ 시리즈, ‘김과장’, ‘밥상 차리는 남자’, ‘마녀의 법정’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억척스러운 어머니부터 따듯한 품성의 어머니는 물론, 기품 넘치는 사모님 캐릭터까지 완벽 소화하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특히, 첫 스크린 주연작인 ‘천화’를 통해 ‘엄마’ 이미지를 벗고 신비롭고 매혹적인 여인 ‘윤정’으로 변신, 여태 본 적 없는 파격적인 매력을 선보인 이일화가 이번 드라마를 통해 엄마를 넘어 한 여인의 일생을 어떤 모습으로 소화해낼지에 대한 기대가 모이는 상황.

한편, MBC 새 저녁 일일드라마 <비밀과 거짓말>에는 이일화 외에도 서해원, 오승아, 김경남, 이중문 등이 출연을 확정 지었으며, 오는 5월 방송될 예정이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