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1:35 (금)
 실시간뉴스
스크래치가구할인매장 가구톡세상, 이사시즌 맞이 입주가구 특가 행사 개최
스크래치가구할인매장 가구톡세상, 이사시즌 맞이 입주가구 특가 행사 개최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8.04.13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크래치가구할인매장 가구톡세상은 이사시즌을 맞아 입주가구 특가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1000~2000평 규모의 대형 멀티숍 형태의 초대형 매장을 ▲일산 ▲하남 ▲오산 ▲부산 ▲천안 등의 지역에 브랜딩해 1000조 이상의 가구를 진열하고 있다.

최근 가구톡세상은 프리미엄관과 아울렛관으로 구성된 초대형 매장에 막대한 물량을 유통하는 노하우를 통해 기본 50%에서 70%까지 반값 이상의 가구를 판매하고 있다.

가구톡세상은 원목가구, 수납가구, 학생가구, 모던가구, 엔틱가구를 비롯해 침대, 매트리스,장롱, 소파, 책상, 의자, 식탁, 거실장, 서랍장, 화장대 등 용도별 모든 종류의 구색을 갖추고 있다.

브랜드 역시 라자가구, 동서가구, 레이디가구, 핀란디아가구 등 브랜드가구들을 50%에서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가구톡세상은 KBS2 VJ특공대, SBS생활경제, 생방송 아침이 좋다, 2TV 생생정보 프로그램에도 소개된 바 있으며, 29년간의 가구유통노하우를 바탕으로 5개 매장에서 한 번의 사입으로 최저가를 구현해 구매, 배송, 설치까지 확실한 A/S를 진행 중이다.

스크래치가구할인매장 가구톡세상 관계자는 “이사시즌을 맞아 새로 이사가는 집에 어울리는 입주가구를 구하려는 가정이 늘고 있다”며 “이곳 저곳 발품팔지 않고 다양한 종류의 가구들을 살펴보고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가구할인매장의 인기가 높다”고 밝혔다.

한편 가구톡세상은 오는 5월1일 대전점 대형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