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2:30 (토)
 실시간뉴스
'같이살래요' 장미희, 20세 이상 연하남과 연기할 수 있었던 노하우는?
'같이살래요' 장미희, 20세 이상 연하남과 연기할 수 있었던 노하우는?
  • 김선우
  • 승인 2018.04.15 2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JTBC 방송화면 캡쳐)
화제의 중심에 선 '같이살래요'에 출연 중인 장미희가 과거 연하남과 연기 언급으로 새삼 화제다.
 
'같이살래요'는 15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올랐다. 이와 관련해 KBS2 주말드라마 '같이살래요'에 출연 중인 장미희의 발언이 눈길을 끈다.
 
장미희는 JTBC '마담앙트완'에서 암에 걸린 심리학 교수 배미란 역을 맡아 최승찬(정진운 분)과 나이 차를 뛰어넘는 사랑을 선보인 바 있다.
 
장미희는 지난 2016년 9월 2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홀에서 열린 제43회 한국방송대상 대상 부문 시상자로 무대에 섰다.
 
이날 장미희는 '마담앙트완'에서 보여준 멜로 연기 관련 질문에 "20살이나 어린 상대였다. 심리학을 전공하는 그녀에게도 이 사랑이 어떤 색깔을 가졌던 걸까 제 자신에게 계속 물음을 강요했다. 어렵고 힘들었던 역이었다"라고 밝혔다.
 
한편 장미희가 출연 중인 KBS2 주말드라마 '같이살래요'는 유쾌한 웃음과 감동으로 신중년 부모세대와 자식 세대의 썸과 쌈, 사랑과 전쟁을 통해 가족의 의미를 그려낸 2060 전 세대 가족 로맨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