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20:10 (토)
 실시간뉴스
중부지역 최대 골프박람회 '더골프쇼 in 대전' 19일부터
중부지역 최대 골프박람회 '더골프쇼 in 대전' 19일부터
  • 류정현
  • 승인 2018.04.16 0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부지역 레저사업 활성화와 골프인구 저변확대를 위해 마련된 '더골프쇼 in 대전'이 19일부터 22일까지 대전무역전시관에서 열린다.

이번 전시회에는 골프용품 관련 70여개 업체가 출품한다. 타수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각종 아이디어 상품이 소개되고, 기능성 골프의류, 특별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골프용품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혼자서도 연습하면서 실력을 향상할 수 있는 스윙교정기구와 합리적인 가격에 편리한 부킹이 가능한 골프멤버십은 이번에도 인기몰이를 할 전망이다.

신제품 골프클럽을 시타할 수 있는 공간도 준비돼 있다. 캘러웨이 신상품 로그 아이언과 미즈노의 GX드라이버, 브리지스톤골프 TOUR B 드라이버를 체험할 수 있다. 오디세이 전용 퍼팅존 역시 대전을 찾는다. 이벤트도 다양하다. 골프존카운티의 GDR특설부스에서는 코브라클럽을 이용한 장타대회와 니어핀대회가 펼쳐진다. 기가골프는 프로골퍼가 직접 스윙 분석을 해주고 참석자 중 추첨을 통해 드라이버를 증정할 예정이다.

입장료는 3000원이다. 하지만 더골프쇼 전용앱을 설치하면 매년 전국에서 진행되는 전시회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전용앱에서는 전국 200여개 골프장 실시간 부킹도 가능하다. 더골프쇼 전용앱을 통해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무작위로 깜짝이벤트를 실시하며 코리아나 바디용품세트와 퍼터 등 다양한 골프용품을 경품으로 증정한다.[Queen 류정현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