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2:40 (금)
 실시간뉴스
영천와인․롯데주류 SNS 서포터즈 모집
영천와인․롯데주류 SNS 서포터즈 모집
  • 김도형
  • 승인 2018.04.16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도 하고 와인도 마시고 다양한 체험도 예정

영천시(시장 김영석)는 영천와인․롯데주류를 널리 홍보할 ‘소셜네트워크서비스(이하 SNS)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영천시는 지역 특화산업인 포도와 와인산업을 육성하기 위해 2007년 와인선포식 이후 비약적인 발전을 해 영천와인학교 건립 운영, 와이너리 18개소와 서브와이너리 50개소를 육성해, 와인 연간 27만병 생산으로 국내와인시장의 약 40%를 점유하고 있다.
또한 2016년에는 롯데주류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마주앙 영천 및 마주앙 시그니처 출시로 국내 최대의 와인산지로 거듭났다.

영천와인․롯데주류서포터즈는 와인에 관심이 많고 SNS 활동에 적극적인 국내 거주 내․외국인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가족단위(유형1), 일반인단위(유형2), 음식과 와인에 관심이 많은 성인(유형3)의 3가지 유형으로 서포터즈를 선발하며 5월부터 11월까지 각 유형별로 총 3회 차에 걸쳐 다른 활동을 추진할 예정이다.
 
첫 번째 유형인 가족단위는 총 28명(4인 가족 기준, 약 7가족)을 선발하며 어린이 날인 5월 5일 서포터즈 발대식을 갖는다.

이날 발대식에는 봄소풍이라는 테마로 와이너리 잔디밭에 앉아 즐길 수 있도록 돗자리와 도시락이 제공되며 다양한 게임으로 아이들에게는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고, 2회 차에는 와인터널에서 영화감상 및 천문과학관 별보기 체험이, 3회 차에는 와인만들기 등 가족들이 즐길 수 있도록 진행된다.

두 번째 유형인 일반인단위는 성인을 대상으로 30명(2인기준, 15팀)이며, 5월 19일(오전) 발대식에는 와인시음과 음식과의 마리아주, 와인에 대한 강의를 시작으로 2회 차 와인터널에서의 미니콘서트와 와인과 바비큐가, 3회 차에는 와인체험과 롯데주류 경산공장 견학으로 와인에 대해 깊이 있게 접근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유형 1과 유형 2의 경우 최초 선발된 서포터즈가 1,2,3회 차 모두 참여할 수 있으며 각 회 차가 종료된 후 후기를 남겨주어야 다음 회 차 참여가 가능하다.

유형 3의 경우 음식과 와인에 관심이 많은 성인을 각 회 차별로 20명(2인 기준 10팀)씩 총 60명을 선발한다. 1회 차는 5월 19일(오후) 훈남셰프로 유명한 서현명 셰프와 함께하는 영천와인과 쿠킹클래스가 진행되며, 2회 차는 와인토크쇼가, 3회 차는 파티테이블 꾸미기 등 특별한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서포터즈 활동기간 동안 이러한 다양한 체험뿐만 아니라 참여한 서포터즈 전원에게는 영천와인과 롯데주류의 제품을 제공하고 우수 서포터즈에게는 보현산 짚라인 이용권(16만원 상당) 및 전투메모리얼파크 이용권(6만원 상당)과 추가 선물을 증정하는 등 서포터즈를 위한 다양한 혜택이 마련된다.

각 유형별 모집기간은 유형 1, 2는 4월 27일까지, 유형 3은 5월 8일까지이며 영천와인사업단 블로그에서 신청할 수 있다.

 

[Queen 김도형]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