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5:05 (토)
 실시간뉴스
코스메틱 브랜드 ‘코엘시아’ 2018 스마트컨슈머 인증기업 선정
코스메틱 브랜드 ‘코엘시아’ 2018 스마트컨슈머 인증기업 선정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8.04.16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 코스메틱 브랜드 코엘시아가 ‘2018 스마트컨슈머’ 인증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2018 스마트컨슈머는 종합 인터넷 언론사 뉴미디어저널에서 브랜드 및 제품 호감도와 신뢰도, 서비스 만족도, 브랜드 이미지, 재구매율, 소비자 불만족 사후 처리 등의 항목을 기준으로 단순 광고성 입소문이 아닌 실제 후기를 취합하여 평가 인증하는 제도다.

코엘시아는 해당 평가에서 여러 평가 항목에 높은 점수를 받아 스마트컨슈머 인증 기업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코엘시아는 국내 화장품 도매 대표 주자 코코메이가 런칭한 브랜드로, 국내에는 코엘시아 스무드 립과 립틴트 라인, 요거프레쉬 크림으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특히 나이, 성별을 고려해 가장 이상적인 아름다움을 추구할 수 있도록 유용한 뷰티 팁과 고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함을 지향하며, 가격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자연 친화적인 제품들부터 고품격 케어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프리미엄 제품들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코엘시아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자사 제품의 우수성과 이미지, 신뢰도 등을 인정받아 스마트컨슈머인증기업으로 선정되었다”면서 “이번 인증기업 선정을 계기로 코엘시아는 앞으로도 경쟁력 있는 제품 및 서비스 발굴을 통해 고객들이 만족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코코메이(대표 유지영)는 2017년 9월 발리에서 열린 KBP(Korea Brand Power) Super Live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뷰티 브랜드 중 하나로 해외 언론과 소비자들에게 큰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최근에는 아시아 모델페스티벌 조직 위원회와 차이나 패션위크 조직위원회, 한국 모델협회에서 주관한 2018 아시아모델페스티벌 ‘페이스 오브 차이나’에 심사위원으로 참여하는 등 글로벌 브랜드로의 도약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