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5:50 (토)
 실시간뉴스
‘올 봄여행은 영천에서!
‘올 봄여행은 영천에서!
  • 김도형
  • 승인 2018.04.17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천시, 28일부터 내달 13일까지 주요 관광지 등 할인 이벤트 실시
보현산천문과학관

영천시는 ‘올 봄여행은 영천에서’ 라는 슬로건으로 실시되는 봄 여행주간(4.28. ~ 5. 13.)을 맞아 주요관광지에서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밤하늘에 빛나는 별을 관찰할 수 있는 동양 최대 반사망원경이 구비된 보현산천문대, 국내최초 5D입체영상을 겸비한 보현산천문과학관, 최근 첨단장비로 새롭게 오픈한 천문우주비행을 영상으로 실감나게 체험할 수 있는 천문전시체험관 등 별을 경험할 수 있는 체험거리가 가득하다.

또한 여행의 피로를 해소할 수 있는 편안한 휴식처 별빛테마마을펜션(6월 개장), 스릴 만점 짚와이어, 봄바람 타고 말과 함께 달리는 운주산승마자연휴양림 등 영천은 함께 즐길 수 있는 관광자원을 풍부하게 가지고 있다.

이외에도 이방원의 하여가에 단심가를 불러 충절을 지킨 고려 말 충신 정몽주를 모신 임고서원과 영천전투를 기념하고 후대에 나라사랑의 소중함을 알리기 위해 건립된 영천전투메모리얼파크, 최무선장군의 호국 과학정신을 계승한 최무선과학관 등 호국 충절의 도시에 걸맞은 다양한 관광지가 산재되어 있다.

영천시는 이번 봄 여행주간을 맞아 은해사, 시안미술관, 운주산승마조련센터, 오감공예체험, 보현청소년야영장, 삼밭골승마장, 보현산천문과학관 과 딸기농장에서 딸기를 맛보며 직접 딸 수 있는 체험권 할인 등 다채로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다양한 볼거리와 놀거리를 즐길 수 있도록 봄 여행주간 홈페이지에서는 유료관광지 및 체험권 할인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영천의 숨겨진 봄을 10% 이상 할인 혜택으로 즐길 수 있다.

신재근 공보관광과장은 “봄 여행주간을 통해 관내 주요 관광지를 가족이나 연인,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추억의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며, “지역관광 활성화를 위해 보다 많은 할인 혜택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Queen 김도형] 사진 영천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