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23:15 (금)
 실시간뉴스
[오늘의 날씨] 낮 기온 19도, 미세먼지 충북·영남 ‘나쁨’ 예보, 아침 안개주의보
[오늘의 날씨] 낮 기온 19도, 미세먼지 충북·영남 ‘나쁨’ 예보, 아침 안개주의보
  • 박소이 기자
  • 승인 2018.04.18 0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년 4월 18일 수요일 날씨


 

▲ 사진 기상청 [오늘의 날씨]


[오늘 날씨] 현재(18일 04:00 기상청 발표), 전국이 맑은 날씨를 보이고 있다.

오늘은 전국 대체로 맑은 가운데 낮 최고기온은 15 ~ 23도로 예보 되어 온화한 봄날이 예상된다.

아침에는 기온이 뚝 떨어지고 낮에는 햇볕이 쨍하게 비치는 일교차 큰 날씨를 보이겠다. 동해안에는 대기가 차차 건조해지겠다는 예보다. 아침 서리로 인해 농작물 관리에도 신경 써야겠다.

[미세먼지] 오늘 미세먼지는 충북·영남권·제주권은 ‘나쁨’, 그 밖의 지역은 ‘보통’으로 예보 되었다.

오늘 아침 일부 남부지방에 안개가 끼겠고 낮 동안에도 연무나 박무가 예상된다. 교통안전과 건강관리에 유의하도록 기상청은 당부했다.

오늘 밤부터 내일까지 강원영동엔 강한 바람이 예보 되었다.

내일(19일) 목요일 날씨는 전국 대체로 맑고 남서풍 유입으로 기온이 차차 오르겠다. 낮 최고기온은 16 ~ 25도 사이로 예상되어 포근한 봄을 느낄 수 있겠다.

내일 새벽부터 아침 사이 내륙 중심으로 서리가 내리겠으니 유의해야겠다.

모레(20일) 금요일 날씨는 맑은 날씨가 계속되겠다. 모레 아침까지는 평년기온과 비슷하겠다. 낮 기온은 20 ~ 27도로 평년보다 올라가 내륙 중심으로 낮과 밤의 기온차 크겠으니 건강관리에 유의하도록 기상청은 전했다.
 

▲ 사진 기상청 [오늘의 날씨]


오늘 해상 날씨는 오늘 밤부터 대부분 해상에서 안개에 유의해야겠다. 내일까지 천문조에 의해 바닷물 높이 높은 기간이므로 서해안과 남해안 저지대 만조시 침수 피해에 유의하도록 기상청은 당부했다. 파고는 0.5m로 일겠다.


[Queen 박소이 기자] 사진 기상청 [오늘의 날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