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8:20 (토)
 실시간뉴스
이 달의 리빙뉴스
이 달의 리빙뉴스
  • 박소이 기자
  • 승인 2018.04.18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스로 학습하고 강력하게 청정하는 코웨이 액티브액션 공기 청정기

상하좌우 자유롭게 회전하는 액티브스윙 모드가 빠르고 강력하게 케어해 준다. 또, 실시간으로 발생하는 우리 집 공기 오염 패턴을 분석, 학습하고 오염 상황을 미리 예측하여 오염도가 올라가기 전, 공기청정기가 한 발 먼저 스스로 적정 청정 모드를 가동한다는 점도 새롭다. 듀얼파워 시스템으로 강력한 청정이 가능하고, 전문 관리 서비스로 성능을 유지할 수 있다.

 

1.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자연의 축복을 담은 순수 유기농 커피 ‘앱솔루트 오리진’ 3종 출시
대표 캡슐커피 브랜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커피가 대중화되면서 한국 소비자의 다양한 기호와 눈높이를 충족시키기 위해 특별한 산지에서 재배한 최상급 퀄리티의 프리미엄 커피 캡슐 ‘앱솔루트 오리진(Absolute Origin)’ 3종을 출시했다.

2. 브라운(BRAUN), 드립 커피메이커 KF7120 출시
독일 프리미엄 주방 가전 브랜드 브라운(BRAUN)에서 스마트한 시스템으로 진한 아로마의 드립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드립 커피메이커 KF7120을 출시한다. 이 제품은 온도와 추출방식을 최적으로 감지하는 옵티브루 시스템으로 최상의 커피를 만들어낸다.

3. 뱅앤올룹슨, 자연에서 영감 얻은 ‘하모니 콜렉션’(Harmonies by Bang & Olufsen)’ 출시
세계적인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뱅앤올룹슨(Bang & Olufsen)은 음악을 통한 여가와 마음의 휴식을 추구하는 이들을 위해 ‘하모니 콜렉션(Harmonies by Bang & Olufsen)’을 출시했다. ‘하모니 콜렉션’은 뱅앤올룹슨의 대표 무선 스피커 5종에 자연을 연상시키는 컬러를 적용한 스페셜 에디션이다.

4. 리빙한국, 자연 그대로의 ‘흙’으로 빚은 클레이 쿠킹 ‘라인팟’ 선보여
대한민국 생활도자기 No.1 ‘한국도자기’의 토탈 리빙용품 브랜드인 리빙한국이 내열 찜기인 라인팟을 선보인다. 리빙한국이 선보이는 ‘라인팟’은 자연소재인 흙으로 빚어 만든 조리용기인 ‘클레이 쿠킹’을 대표하는 제품이다.

5. 스토케코리아, 휴대용 아기 욕조 ‘플렉시바스’ 신규 색상 선보여
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기업 스토케코리아가 보관과 휴대가 간편한 접이식 휴대용 아기 욕조인 플렉시바스의 신규 색상 3종을 출시한다. 플렉시바스는 신생아부터 4세까지 사용 가능한 유니크한 디자인의 실용적인 아기 욕조다.

6. 하와이섬으로 떠나는 12일간의 인생여행, 포시즌스 오아후 ‘하와이 바이 포시즌스’ 론칭
하와이 오아후 섬 서쪽 해안에 위치한 포시즌스 리조트 오아후 앳 코올리나 (이하, 포시즌스 오아후)는 하와이 전역에 위치한 다른 포시즌스 리조트와 손잡고 <하와이 바이 포시즌스(Hawaii by Four Seasons)> 패키지를 선보인다.

[Queen 박소이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