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2:55 (목)
 실시간뉴스
이영주 2018 S/S 콜렉션, 꽃향기 그윽한 날에
이영주 2018 S/S 콜렉션, 꽃향기 그윽한 날에
  • 유화미 기자
  • 승인 2018.04.20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여년이 넘게 정통 오뜨꾸뛰르를 고수, 고품격 고감도 패션의 정수를 보여주고 있는 이영주 콜렉션이 2018년 봄 여름 시즌을 위한 콜렉션을 지난 3월 8일 이영주콜렉션 본사에서 가졌다.

이번 콜렉션에서 디자이너 이영주는 최근 전 세계적으로 물결치는 자연주의에 뿌리를 둔 작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여 갈채를 받았다.

‘꽃향기 그윽한 날, 더 나은 삶을 위한 아름다운 여정’을 테마로 한 이날 무대는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클래식과 자연주의의 결합으로 오래 되었으면서 늘 새로운 자연의 모습처럼 신선한 힐링과 치유의 감동을 선사했다.

고품격의 클래식 패션 디자이너 이영주는 이날 특유의 로맨틱하고 여성스러움에 자연주의 트렌드를 가미시켰다. 이날 무대에 선보인 대부분의 소재 또한 다시 자연으로 돌아가는 친환경적인 요소에 기초하였으며, 잔잔한 야생화에서 회화적인 꽃잎까지 다양하게 장식하여 싱그러운 봄의 향기와 아름다움을 옷에 담아냈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단아하고 이지적인 미를 표현하기 위해 블랙&화이트 컬러의 기하학적 디자인도 도입, 믹스&매치의 다양성을 시도하여 관객들의 눈을 즐겁게 해주었다.

 

한편 이날 무대는 콤마세미성, 리바이지홍이 함께했으며, 에스테덤, 올리패스, 하르앤뮤 (헤어,메이크업)가 협찬했다.

진행 유화미 기자 사진 이영주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