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현대Hmall에서 클라쎄(CMC-885) 주말 깜짝 할인행사
현대Hmall에서 클라쎄(CMC-885) 주말 깜짝 할인행사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8.04.21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코지마에서 가정의 달을 맞이해, ‘현대Hmall 깜짝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현대Hmall 할인행사는 오는 21일과 22일 주말 양일간 코지마 안마의자 클라쎄(CMC-885)를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깜짝 할인과 함께 적립금 혜택도 제공한다.

현대Hmall로 바로 접속하여 구매 시 H.Ponint 회원에 한해, 구매금액의 최대 15%까지 적립 받을 수 있는 행사로, 적립금 구간으로는 90만원, 150만원, 200만원, 300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13만 5천원, 22만 5천원, 30만원, 45만원의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현대Hmall 행사의 경우, 적립금 15% 혜택과 함께 최대 7%까지 매번 달라지는 카드 정구할인 혜택이 있어, 가정의 달을 맞이해, 똑똑한 소비를 추천드린다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현대Hmall에서 단독으로 판매하고 있는 코지마 안마의자 클라쎄(CMC-885)는 와인색과 베이지색 두가지 색상으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다리받침의 발 부분을 밀어 길이 조절이 가능해, 사용자의 신장에 맞는 편안한 자세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독창적인 LS타입으로 목부터 엉덩이까지 인체 굴곡에 맞는 마사지를 선사하며, 듀얼 리클라이닝이 가능해 사용자의 체형에 맞는 자세로 편안한 마사지를 선사한다.

이 외에도, 일체형 팔커프로 팔과 손까지 시원한 에어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작동이 편리한 4가지 자동코스와 5가지 수동코스, 3단계 무중력 포지션 등 기능으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코지마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서는 가성비 좋기로 유명한 코지마 안마의자 클라쎼(CMC-885)를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으며, 더불어 다른 코지마 상품들 구매시 15%까지 적립금을 돌려 받을 수 있는 행사이니 참고하시어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좋은 효도 선물이 될 수 있길 바란다”며  “안마의자의 경우 22일 주문 건 까지만 어버이날 전에 배송 되니 참고 하시어 서두르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현대Hmall 홈페이지 또는 현대Hmall 어플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