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40 (금)
 실시간뉴스
셀레브 임상훈, 충격 갑질 사연의 내막 "믿을 수 없어... 이거 사실?" 비난 쇄도
셀레브 임상훈, 충격 갑질 사연의 내막 "믿을 수 없어... 이거 사실?" 비난 쇄도
  • 김선우
  • 승인 2018.04.20 1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셀레브 임상훈 사회관계망서비스)
 
충격적인 갑질 논란을 일으킨 동영상 콘텐츠 제작기업 셀레브가 임상훈 대표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19일 이 기업에서 근무했던 여직원이 사회관계망서비스 멘션을 올리면서 임상훈 셀레브 대표의 논란이 드러났다. 이 여직원은 당시 임 대표에게 겪었던 일을 공개했다.
 
이 여직원의 글에는 "내가 폭로한들 아무도 관심 가져주지 않을 것 같아서 입 다물고 있는 사람이 대다수일 것"이라며 이야기를 시작했다.
 
그는 임상훈 대표가 직원의 입술을 터뜨리는가 하면, 단체로 룸살롱에 가서 여직원도 여자를 초이스해야 하는 등 상상하기 어려운 일을 당했다고 털어놓았다. 이밖에도 공개된 사례는 적지 않았다.
 
이와 관련해 여창용 사회문화평론가는 "최근 대기업은 물론 각계 각층에서 갑질과 폭력을 고백하는 움직임이 벌어지고 있다. 스타트업 기업에서도 과거의 관료주의 문화가 남아있다는 것은 아직 대한민국의 기업 정서가 시대를 따르지 못하고 있다는 증거"라고 분석했다.
 
한편 셀레브 임상훈 대표는 폭로에 대해 전현직 직원들에게 사과의 메시지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