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8:35 (목)
 실시간뉴스
배우 김사희, tvN 판타지 드라마 < 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타임> ‘김혜영’역으로 캐스팅
배우 김사희, tvN 판타지 드라마 < 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타임> ‘김혜영’역으로 캐스팅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8.04.23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배우 김사희가 tvN 새 월화 드라마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타임>에 출연을 확정지었다.

tvN 새 월화드라마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타임>(극본 추혜미 연출 김형식) 에 배우 김사희가 캐스팅되며 연극무대부터 안방극장까지 활발한 연기 활동을 이어간다.

극 중 김사희가 맡게 된 ‘김혜영’ 은 고고하고 우아한 자태를 자아내는 것은 물론 기품 있는 아우라를 내뿜는 재벌가 며느리의 모습을 보여주지만, 그 안에 반전 있는 모습까지 그려내며 극의 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김사희는 안방 극장 뿐만 아니라 스크린,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을 펼치며 탄탄한 입지를 다지고 있는 만큼 이번 tvN 새 월화드라마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타임>을 통해 어떤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tvN 새 월화드라마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타임>은 타인과 자신의 수명 시계를 보는 불운한 운명을 가진 여자와 손 하나 까딱 않고 그 여자의 시간을 멈춰버린 남자가 만나 사랑만이 구현할 수 있는 마법 같은 순간을 담아낸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로 5월 21일, 첫 방송됐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