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이 달의 쿠킹 뉴스
이 달의 쿠킹 뉴스
  • 유화미 기자
  • 승인 2018.04.24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복음자리, 키즈 간식 라인 론칭

3세부터 미취학 아동 연령에 필요한 영양 기준을 적용해 칼슘과 단백질 등 성장에 도움을 주는 영양 성분을 담아냈으며, 휴대가 용이한 소포장 파우치 형태로 제품이 출시되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키즈 간식 라인은 ‘치즈 간식’ 2종과 ‘과일 젤리’ 3종으로 구성됐다.

 

1 웰츠, ‘웰츠 바삭’ 2종 출시

영하 80도에서 신선한 재료에 열을 가하지 않고 수분을 급속 동결시켜 건조하는 방식으로 원재료만을 100% 함유해 바삭한 식감과 영양소를 그대로 담았다. 이번에 출시된 건강 간식은 웰츠 바삭 치킨동결건조, 웰츠 바삭 북어동결건조 2종으로 구성됐다.

2 미닛메이드,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복숭아’ 출시

복숭아 과즙에 톡 쏘는 탄산을 첨가해 복숭아 특유의 상큼함과 스파클링의 청량감을 함께 살린 것이 특징. 복숭아의 달콤 상큼함과 스파클링의 톡 쏘는 맛을 함께 즐길 수 있어 일상 속 기분전환용 음료로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

3 풀무원건강생활, 반려묘 주식 ‘아미오 그레인 프리’ 출시

육식동물인 고양이의 특성과 필요 영양 성분을 고려한 반려묘 전용 프리미엄 주식이다. 전 연령의 반려묘가 섭취 가능한 키튼&어덜트, 요로계 건강관리용 유리너리, 체중 조절용 슬림업 등 2종의 기능성 제품을 포함해 총 3종으로 출시됐다.

4 일동후디스, ‘후디스 그릭 코코포도 & 후디스 그릭 딸기’ 출시

2배의 단백질과 고칼슘 등 영양 성분이 풍부한 그릭요거트에 상큼 달콤한 과일의 맛과 씹는 재미를 더해서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살아있는 生유산균이 700억 마리나 함유되어 있어서 장 건강에도 큰 도움을 준다.

5 실리트, 신혼부부를 위한 프리미엄 주방용품 제안

웨딩 시즌을 맞아 혼수를 준비하는 신혼부부를 위해 프리미엄 주방용품을 추천한다. 한번 장만한 혼수로 변함없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주방용품을 원한다면 실리트의 냄비를 눈여겨보자.

[Queen 유화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