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9:10 (금)
 실시간뉴스
이 달의 뷰티 뉴스
이 달의 뷰티 뉴스
  • 유화미 기자
  • 승인 2018.04.24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법 같은 순간이 피어나는 곳, 보보리스 네트웍

아름다움을 경외하는 사람들이란 뜻의 보보리스 네트웍은 고급스러운 가치를 추구하는 감각적인 ‘보보스’를 위한 라이프스타일 뷰티 살롱으로 동시대의 진정한 아름다움을 완성하는 토탈 뷰티 공간이다. 자연친화적인 소재를 살롱 곳곳에 사용하여 ‘토탈 슬로우 뷰티 라이프’를 제시하며 지친 일상에서의 여유로운 휴식을 제공한다.

 

1 바이오더마, 피지 조절 수분 토너 ‘세비엄 로션’ 출시

피지 분비를 효과적으로 개선하여 번들거림 없이 산뜻한 피부로 가꿔 주는 피지 조절 수분 토너다. 보습에 효과적인 글리세린과 자일리톨 성분을 고농축으로 함유해 8시간 이상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 준다.

2 질경이, ‘질경이 이너밸런스’ 출시

에센스 타입의 여성 청결제로, Y존 피부에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부드러운 에센스 제형의 보습젤 여성청결제로 수분 가득한 보습감을 선사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며, 탄력, 브라이트닝, 냄새 케어에도 도움을 준다.

3 23이얼즈올드, ‘바데카실 피-오리지널’ 리뉴얼 출시

각질 제거 효능에 더해 논-코메도제닉 임상 테스트를 통해 과잉 피지 분비 조절, 피부 유수분 밸런스 조절과 개방성 및 폐쇄성 면포 개수 테스트를 통한 모공 케어 효능을 입증하며 트러블 방지와 치료에 더욱 효과적으로 리뉴얼됐다.

4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리뉴얼 출시

모공을 막지 않는 논코메도제닉 처방으로 여드름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EWG 그린 등급의 자연 유래 성분을 81% 함유한 저자극 크림으로 민감한 피부 타입의 소비자가 사용하기 적합하다.

5 셀퓨전씨, ‘포스트 알파’ 스킨케어 출시
 
작은 자극에도 쉽게 예민해지는 극민감 피부를 위한 진정 스킨케어 라인으로 아줄레놀™ 성분이 피부를 즉각적으로 진정, 보호해 주며 열감, 홍조, 따가움 등 민감성 피부의 증상별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6 비글미 넘치는 비투비, 토니모리와 만나다

일명 ‘비글돌’로 잘 알려진 비투비를 모델로 발탁했다. 비투비는 예능, 뮤지컬 등 장르를 넘나들며 다방면으로 활동을 펼치고 있어 이번 토니모리 모델 활동을 통해서도 다양한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Queen 유화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