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4:45 (금)
 실시간뉴스
실력과 미모 인성까지 다 갖춘 미녀 작곡가, 김연지 수란 "진정한 알파걸"
실력과 미모 인성까지 다 갖춘 미녀 작곡가, 김연지 수란 "진정한 알파걸"
  • 김선우
  • 승인 2018.04.26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온라인커뮤니티)
미녀 작곡가 김연지와 수란이 온라인커뮤니티에서 매력 대결을 펼치고 있다.
 
최근 온라인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미녀 작곡가 김연지 수란 매력 대결'이라는 게시물이 게재됐다. 두 사람 모두 실력과 미모를 갖춘 작곡가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
 
작곡가 겸 가수 유재환과 같은 작곡팀에 속해 있는 김연지는 에스진의 '내맘에 쏙'이라는 곡의 작곡, 작사가로 이름을 알렸다. 오늘의 예비 신랑과는 2014년 디지털싱글 작업을 통해 인연을 맺었으며, 연인이 어려웠던 시기에 함께하며 힘을 준 것이 알려져 팬들을 감동시켰다.
▲ (사진=온라인커뮤니티)
수란은 가수 김예림의 곡 'Awoo'를 작곡한 사실이 알려지며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다. 당시 수란의 얼굴이 공개되며 '미녀 작곡가'란 별칭이 따르기도 했다. 그러나 "부담스러워서 외출을 못한다. 진짜 예뻤으면 좋아했을 텐데 그게 아니어서…"라고 겸손하게 말했다.
 
누리꾼들은 "저렇게 예쁜 사람들이 재능도 뛰어나다니(hbloo***)" "예쁘고, 실력있고, 거기에 인성까지. 다 가졌습니다(hbeho**)"라는 반응으로 부러워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