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산다라 박, 씨엘, 남보라... 내 손톱 위에 봄 컬러
산다라 박, 씨엘, 남보라... 내 손톱 위에 봄 컬러
  • 최하나 기자
  • 승인 2018.04.26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일 인 인스타그램
 

스타들의 손가락 하트에도 커피잔을 집는 손에도 오색이 찬란하다. 7인7색 취향껏 꾸민 스타들의 손톱 감상.

진행 최하나 기자 사진 각 스타 인스타그램

산다라박(@daraxxi)  
투명 네일과 오렌지계 옐로 컬러로 끝부분에만 포인트를 준 다라씨 네일. 상큼발랄한 산다라박의 매력처럼 사랑스런 손가락 하트에 어울리는 네일 연출이다. 심플한 블랙셔츠에 깔끔한 포인트로 마치 액세서리처럼 네일의 역할이 두드러진다. 

보미(@__yoonbomi__) 
태권소녀로 잘 알려진 에이핑크의 보미. 태권도가 주는 인상 때문에 씩씩함이 떠오르지만 네일이나 메이크업에 있어서는 러블리하기 그지없다. 레드바탕에 실버와 큐빅을 규칙 없이 매치해 자유로운 감성이 돋보인다.

오연서 (@ohvely22)
‘왔다 장보리’ 이후 ‘화유기’, ‘치즈인더트랩’ 등 화제작들의 여주인공역을 매번 거머쥐며 활동 폭을 넓히고 있다. 따사로워 보이는 오렌지 계열 메이크업과 함께 선택한 네일 컬러는 다크 코랄로 일반 산호색 보다 톤 다운되어 메이크업 톤에 안정감을 준다.

씨엘 (@chaelincl)
뭘 하든 강렬한 인상을 주는 씨엘의 네일은 컬러보다 길이가 더 시선을 끈다. 시원한 코발트 계열 블루 네일이 큼직한 크리스탈 링의 청량감을 잘 살려준다. 짙은 아이라인과 스모키무드의 아이 섀도, 레드 립컬러 까지 조화가 완벽하다.

남보라 (@nambora)
깜찍한 외모의 동안 스타 남보라. 그녀의 눈동자처럼 까만 네일 사이사이 골드 실버계의 금속성 있는 컬러를 배치해 블랙의 간결함에 화려함을 더했다. 손가락에 빛나는 가느다란 링과 긴 웨이브 헤어 사이로 반짝이는 링귀걸이 모두 굿!.

정연(@jungyeontwice)
최근 일본에서 인기 상종가를 치는 트와이스의 정연. 그들의 인기처럼 네일도 화려하게 빛난다. 블랙과 카아민 계열의 레드 컬러를 번갈아 칠하고 펄의 농도를 달리해 같은 블랙 안에서도 펄 감의 밸런스 조절로 변화를 주었다.

채영(@twicechaeyoung)
네일을 꾸밀 때 손톱을 길게 기르는 것이 보통이지만 채영의 경우는 짧게 자르고 네일 컬러를 바른 것이 눈에 띈다. 체크와 도트 그리고 알파벳까지 손톱마다 색상은 물론 문양도 다른 패턴을 넣어 발랄하고 다채로운 매력을 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