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2:25 (토)
 실시간뉴스
'미스트리스' 구재이, 뺏고 싶은 몸매 비법 핫이슈 "먹는걸 좋아해도..."
'미스트리스' 구재이, 뺏고 싶은 몸매 비법 핫이슈 "먹는걸 좋아해도..."
  • 김선우
  • 승인 2018.04.29 0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슈어)
'미스트리스'에 출연 중인 구재이의 몸매 관리 비법이 눈길을 끈다.
 
29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미스트리스'가 오른 가운데 OCN '미스트리스'에 출연한 구재이의 몸매 만드는 노하우가 재조명되고 있다.
 
과거 방송된 패션엔 '팔로우미8'에서 구재이는 절친한 친구이자 유니버셜 발레단 소속 무용가인 한상이와 함께 맛있게 먹고 즐겁게 운동해 만드는 정석 몸매 관리 비법을 공개했다. 
 
먼저 구재이는 한상이와 함께 찾은 레스토랑에서 네 가지의 메뉴를 주문한 후 그야 말로 폭풍 먹방을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구재이는 "먹는 것을 좋아한다. 대식가"라며 "두 명이 가면 기본 네 가지는 주문한다"고 털어놨다. 
 
하지만 구재이는 "굶는 걸 못하기 때문에 먹은 만큼 운동해서 빼야 하는 체질"이라며 무용학과 출신답게 발레로 철저하게 관리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는 발레 스트레칭으로 힙업, 쇄골라인, 등 군살 제거를 도와주는 스트레칭 동작을 소개했다. 구재이는 "일상에서 긴장하게 만드는 자세들이 라인을 살아나게 한다"는 조언도 잊지 않았다. 
 
한편 구재이가 출연 중인 OCN 드라마 '미스트리스'는 비밀을 가진 네 여자와 그들에 얽힌 남자들의 뒤틀린 관계와 심리적인 불안감을 다룬 미스터리 관능 스릴러 드라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