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5월의 영화 소개
5월의 영화 소개
  • 송혜란
  • 승인 2018.05.02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5월 극장가의 가장 큰 이슈는 단연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다. 영화 개봉을 앞둔 4월 초, 베네딕트 컴버배치와 톰 히들스턴, 톰 홀랜드가 직접 방한해 대한민국을 아주 떠들썩하게 만들었다. 특히 이번 영화가 마블 스튜디오 10주년 하이라이트 작품인 만큼 그들이 압도적인 오로라를 뽐냈다는 후문이다. 영화도 새로운 조합을 이룬 어벤져스를 선보인다. 역대 최강 빌런 타노스에 맞서 세계의 운명이 걸린 인피니티 스톤을 향한 무한 대결이 펼쳐질 것이란 기대가 높다. 사실 타노스와 인피니티 스톤의 존재는 시리즈 첫 번째 이야기인 2012년 영화 <어벤져스> 때부터 암시되어 왔다. 타노스는 <어벤져스> 마지막 장면에 옆모습만으로 등장해 앞으로 어벤져스에게 닥칠 새로운 위기를 예고한 바 있다. 이후 그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에서 지구로 향하겠다는 메시지와 함께 아직 스톤이 없는 인피니티 컨틀렛을 장착하는 장면으로 나타났다. 어벤져스가 타노스에 맞서 어떤 운명을 맞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또한 아직 수수께끼에 휩싸인 소울 스톤의 등장 여부도 이번 시리즈를 보는 관람 포인트가 될 것이다.

감독 안소니 루소, 조 루소  출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조슈 브롤린, 마크 러팔로, 톰 히들스턴, 크리스 에반스, 크리스 헴스워스, 제레미 레너, 스칼렛 요한슨 등  개봉 4월 25일

editor’s pick

 

<버닝>

이창동 감독이 무라카미 하루키의 단편 소설 <헛간을 태우다>를 만나 탄생한 작품. 벌써 제 71회 칸 영화제 경쟁부문에 공식 초청됐다. 영화는 유통 회사 알바생 종수가 어릴 적 동네 친구 해미를 만나고, 그녀에게서 정체불명의 남자 벤을 소개받으면서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이야기를 담았다.

감독 이창동
출연 유아인, 스티븐 연, 전종서
개봉 5월 예정

<챔피언>

팔뚝요정 마동석이 또 한 번 일을 냈다! 영화 <챔피언>을 통해 팔씨름선수 ‘마크’가 되어 돌아온 그가 챔피언을 향한 뒤지기 한판을 펼친다. 이름 하여 국내 최초 팔뚝 액션. 잡는 순간 모두 넘겨버리는 그가 과연 챔피언으로 거듭날 수 있을까?

감독 김용완
출연 마동석, 권율, 한예리
개봉 5월 예정

<데드풀 2>

액션은 기본, 거침없는 입담과 유머로 종무장한 히어로 데드풀! 그가 미래에서 온 위기의 히어로 케이블을 만나 원치 않는 팀을 결성하는데…. 진보적이며 성중립적인 팀 ‘엑스포스’. 베일에 싸인 팀원과 스토리에 벌써 궁금증이 달아오른다.

감독 데이빗 레이치 
출연 라이언 레이놀즈, 조슈 브롤린, 재지 비츠, 모레나 바카린 
개봉 5월 16일

<안녕, 나의 소녀>

대만 국민 남친 류이호, <나의 소녀시대> 송운화의 달콤한 로맨스를 그린 영화. 눈을 떠 보니 1997년 학창시절로 돌아간 소년, 그의 인생 첫 짝사랑과 시작된 험난한 썸 타기 그리고 고백 도전을 그린 심쿵 청춘 로맨스가 시작된다. 이 영화를 통해 다시 설레 보는 것은 어떨까?

감독 사준의
출연 류이호, 송운화
개봉 5월 예정

<크리미널 스쿼드>

미국 전역의 돈이 모이는 연방은행에 최강 은행강도 조직이 떴다. 이 영화는 이들 조직과 무자비한 범죄수사대의 숨 막히는 대결을 그린 범죄 액션물이다. 제라드 버틀러가 출연함과 동시에 프로듀싱까지 맡아 일찍이 화제가 되었다. 현실감 넘치는 액션극이 기대된다.

감독 크리스찬 거드게스트
출연 제라드 버틀러, 파블로 쉬레이버, 50 센트 등
개봉 4월 19일

[Queen 송혜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