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2:50 (목)
 실시간뉴스
자신에게 꼭 맞는 <슈츠>를 입은 장동건
자신에게 꼭 맞는 <슈츠>를 입은 장동건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8.05.02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 몬스터 유니온 / 엔터미디어픽쳐스]

배우 장동건이 KBS드라마 <슈츠>를 통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는 자신에게 꼭 맞는 ‘슈츠’를 입으며 드라마 팬들의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극 중 맡게 된 최강석 캐릭터와 이를 둘러싼 여러 조합들이 시청자들에게 여러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많은 기대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극 중 최강석(장동건 분)이 신입 변호사 면접을 보기 전 비서 홍다함(채정안 분)에게 “딱 나인데, 딱 내가 아닌”라고 말했다. 최강석(장동건 분)과 고연우(박형식 분)의 캐릭터 설명이 짧지만 임팩트 있게 그려낸 장면으로 손 꼽힌다. 닮은 듯하지만 전혀 다른 두 남자의 매력을 드라마 속 대사로 느낄 수 있는 대목이다.

또한 강석이 연우(박형식 분)에게 수트는 변호사의 갑옷이라며 한 벌 맞춰 입으라고 카드를 주는 장면이 나온다. 이러한 장면도 시청자들에겐 생소한 장면이다. 남자가 여자에게 주는 그림이 아닌 멘토와 멘티의 관계에서 불쑥 들어온 장면은 보는 이들에게 신선한 자극이 됐다.
 
이처럼 짧은 대사와 임팩트 있는 장면에서도 알 수 있듯 기존의 티격태격 하며 갈등하는 브로맨스가 아닌 멘토와 멘티라고도 단정 짓기 어려운 새롭고 신선한 관계가 펼쳐질 것을 예고하고 있다.

“슈트는 변호사한테 갑옷이야” 갑옷을 완벽하게 갖춰 입은 배우 장동건. 이미 슈트핏이 가장 잘 어울리는 남자로 정평이 나있는 장동건이 이번 드라마를 통해 첫 등장부터 완벽한 슈트핏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매 장면마다 화면을 꽉 채우는 장악력과 슈트핏에 더해진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로 자신의 엄청난 존재감을 확인시켰다.
 
이렇듯 드라마 <슈츠>와 배우 장동건의 절묘한 조합은 방송 전부터 기대를 모았으며, 첫 방송부터 호평을 받으며 많은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