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김소라, tvN 새 수목드라마 <아는 와이프> 출연 확정…지성-한지민과 호흡
김소라, tvN 새 수목드라마 <아는 와이프> 출연 확정…지성-한지민과 호흡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8.05.03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이매진아시아>

배우 김소라가 tvN 새 수목드라마 <아는 와이프>(극본 양희승 연출 이상엽)에 합류한다.

<아는 와이프>는 은행을 배경으로 리얼하게 그려지는 은행원들의 일상 이야기와 예상치 못한 사건으로 운명이 바뀌어 써 내려가는 로맨스 판타지 드라마.

극 중 김소라는 은행원 주향숙 역으로 분해 지성(김주혁 역), 한지민(한서진 역), 장승조(윤종후 역), 차학연(김환 역) 등과 호흡,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하며 극에 활력을 불어 넣을 예정이다.

앞서 김소라는 tvN ‘도깨비’, ‘비밀의 숲’, ‘드라마 스테이지-B주임과 러브레터’ 등에 출연하며 안정적인 연기와 다채로운 캐릭터 소화력, 돋보이는 비주얼로 눈길을 끌었다. 또한 MBC 주말드라마 ‘부잣집 아들’에선 특별출연임에도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뿐만 아니라 최근 sky Drama 여행 가이드 토크 쇼 ‘여행가.방’을 통해 샌프란시스코 트래블 걸로 변신, 팔색조 매력과 센스 넘치는 입담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한편, tvN 새 수목드라마 <아는 와이프>는 올 하반기 방송을 앞두고 있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