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1 01:30 (일)
 실시간뉴스
<슈츠> 채정안, 장동건 잡고 박형식 달래고… ‘쥐락펴락’
<슈츠> 채정안, 장동건 잡고 박형식 달래고… ‘쥐락펴락’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8.05.03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출처= KBS <슈츠> 캡처

채정안이 드라마 <슈츠>에서 로펌 내 모든 것을 쥐락펴락하는 능력자로 활약하고 있다.

유쾌한 카리스마를 장착한 매력녀 ‘홍다함’으로 법무법인 강&함 최고 변호사 ‘최강석(장동건 분)’의 보물 1호, 영혼의 파트너이자 법률비서로 빛나는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2일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슈츠(Suits)>(극본 김정민/연출 김진우/제작 몬스터유니온, 엔터미디어픽처스) 3화에서는 서주 항공의 이혼소송을 맡게 되는 법무법인 ‘강&함’과 ‘김&조’의 첫 미팅이 그려졌다. 사건을 담당하게 된 최강석 변호사는 상대측 변호사인 나주희(장신영 분)를 만나 크게 놀라며 대면을 불편해했다. 나주희는 최강석의 전 여자 친구였던 것.
 
최강석과 13년 지기인 홍다함은 아니나 다를까 모든 사실을 알고 있었고 최강석에게 “첫 만남 어떠셨어요?”라는 호기심 어린 질문을 건넸다. 단순한 사건의 정황인 듯 “서로 잽만 주고받았지 뭐”라고 대답하는 최강석에게 “옛 애인과 5년 만의 재회에서 잽을 날리셨다고요?” “긴장하시는 거 보니 변호사님에게도 낭만 같은 게 쪼끔 남아있기는 한가 봐요?”라는 능청스러운 대답으로 응수했다.

또 놀라는 목소리로 상대 변호사가 주희(장신영 분)라는 것을 알고 있었냐며 왜 미리 이야기 안 했냐는 최강석의 물음에 “옛 애인과의 재회, 그 써프라이즈한 떨림을 제가 무슨 권리로 뺏겠어요”라고 너스레를 떨었고 한 술 더 떠 발끈하는 최강석의 셔츠를 만져보고는 “어머~ 립스틱인가?”라며 다가갔고 놀라는 모습을 보며 “떨었네 떨었어~ 티나~”는 혼잣말로 최강석을 들었다 놨다 하는 대범함까지 보였다.

뿐만 아니라 연우(박형식 분) 변호사가 최강석 변호사가 지시한 업무 복귀시간을 지키지 못하자 “어째야 하나~”라고 너스레를 떨면서도 아무 일도 아니라는 듯 손짓 턱짓 하나로 모든 문제를 해결했고 이에 작은 소리로 감사 인사를 하는 연우에게는 입모양으로 ‘노노~’라고 응수하는 눈높이 대답으로 시청자에게 미소를 자아냈다.

이처럼 홍다함은 유쾌한 카리스마로 법정에 서기도 전에 이기는 전설의 변호사 최강석을 들었다 놨다 할 뿐만 아니라 로펌 내 모든 것을 쥐락펴락하는 능력자의 진면모를 보였다. 또 변호사가 해내지 못한 업무마저 완벽하게 준비하는 등 풍부한 지식과 판단력을 장착한 완벽한 비서로 <슈츠>의 진정한 일인자로서 활약하고 있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