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순천만국가정원 어린이날 행사
순천만국가정원 어린이날 행사
  • 백준상 기자
  • 승인 2018.05.03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억송이 봄꽃축제가 한창인 순천만국가정원에서 어린이날을 맞아 5일부터 7일까지 다양한 문화공연과 체험행사 등 가족나들이객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대표적으로 어린이들에게 인기 있는 애니메이션‘코코몽’을 주인공을 한 어린이뮤지컬 '코코몽 꼼짝마 바이러스'는 5 ~ 6일 오후 4~5시, 총 2회 동천갯벌공연장에서 열린다. 어린이들에게 꿈과 용기를 북돋아 주는 태권도시범공연, 풍선아트, 버블쇼는 6일 오후 3~4시 사이에 동천갯벌공연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4일부터 8일까지 5일간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서문 야생동물원 동물체험장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양서류와파충류를 직접 눈으로 보고, 만져볼 수 있는 야생동물 기획전시와 버블쇼로 관람객들의 눈길을 끌 예정이다.

이밖에도 체험행사를 즐기고 싶은 가족 관람객들은 연휴기간 동안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동측 갯지렁이다니는 길에서 열리는 '어린이정원박람회'에서 꼬마정원사가 만든 어린이 정원 20개소 볼거리 이외도 가드너체험, 웹툰캐리커쳐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아울러 동측 한방체험센터에서는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전통놀이 한마당 체험행사가 5일 오전 11시와 오후 3시에 진행된다.

[Queen 백준상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