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20:50 (화)
 실시간뉴스
V라인 턱모양 만들어주는 턱끝성형
V라인 턱모양 만들어주는 턱끝성형
  • 양보현 기자
  • 승인 2018.05.04 2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가정의 달 많은 이들이 연휴를 앞두고 다양한 계획을 세우고 있다. 특히 이번 5월 7일에 대체 공휴일이 생기면서 주말을 포함해, 연차를 쓸 경우 짧게는 3일, 오래는 더욱 길게 쉴 수 있어 그 동안 미루어왔던 일들을 실천 하고자 한다.

그 중에서도 아름답고 균형 잡힌 v라인 얼굴형이 여성들의 로망이 되면서, 이목구비와 함께 조화로운 얼굴형을 만들기 위해 수술을 계획하는 경우가 많아졌다.

아무리 아름다운 이목구비를 가지고 있더라도 턱 끝이 길거나 넓은 경우 자칫 강하고 남성적인 이미지를 줄 수 있기 때문에 흔히 v라인을 만들기 위한 수술이라고 안면윤곽이나 양악수술을 떠올리기 쉽다. 하지만 큰 수술은 무섭고 여러 간단한 시술을 받아보지만 근본적인 해결은 하지 못하고 회복기간이 짧아야 하는 경우의 사람들이 많다.

이에 의료진들은 간단한 턱끝성형으로 턱 모양을 매끄럽게 만드는 게 가능하다고 강조한다. 치아의 상태는 정상이지만 사각턱, 주걱턱, 긴턱 등으로 얼굴형에 콤플렉스가 있는 경우 턱끝성형 하나로 얼굴형에 대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는 것.

턱끝성형은 턱 끝이 짧은 경우, 턱 끝이 함몰된 경우 등 개개인의 턱의 유형에 따라 어느 각도에서도 갸름하고 아름다운 V라인 얼굴형을 만들 수 있다.

하지만 얼굴의 전체적인 조화를 고려하지 않고 v라인에만 집중하게 되면 턱 끝이 너무 뽀족해 오히려 부자연스럽고 어색해질 수 있다. 전체적인 얼굴형과 이목구비 등을 고려해 자연스러운 v라인 얼굴형을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에이치비성형외과 의료진은 “아무리 안전한 수술이라고 할지라도 결국 얼굴뼈 성형이기 때문에 수술 전 피부, 근육 등 연부조직, 신경성 주행 경로 등을 정확히 파악해 수술 계획을 세워야 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의료진의 풍부한 임상경험을 통해 귀 밑에서 턱끝까지 이어지는 라인의 계단현상이나 근육 및 볼 처짐을 최소화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