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4:15 (목)
 실시간뉴스
"내가 제일 화나는건..." 황승언, 분노의 소신 발언 이유는? '관심 급부상'
"내가 제일 화나는건..." 황승언, 분노의 소신 발언 이유는? '관심 급부상'
  • 김선우
  • 승인 2018.05.05 2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뮤직비디오 영상 캡쳐)
황승언이 충격적인 사안에 대해 소신있는 발언으로 화제다.
 
황승언은 과거 SBS 시사프로그램의 연예인 스폰서 편 방송 이후 자신의 소신을 밝혔다. 당시 방송은 시청자들에게 큰 충격을 줬다.
 
황승언은 "너무 화가 난다. 자기의 욕심을 위해 돈으로 그녀들의 꿈과 소망을 짓밟는 사람들에게도, 그리고 그런 말도 안 되는 일을 너무나 당연하게 강요하는 사람들에게도. 그리고 제일 화나는 건, 그것이 분명 옳은 길이 아님을 알면서도 부와 명예를 위해 그 길을 선택한 그녀들에게도"라며 분노했다. 
 
이어 "당신이 아니라고 생각한다면 그건 당신이 원하는 일이 아니고, 그 선택은 누구도 강요할 수 없다. 당신의 인생을 그 누구도 책임져 주지 않기 때문에 당신만이 선택할 수 있고, 그 선택에 대한 책임 역시 당신의 몫이다. 자신을 버리면서, 스스로를 부정하면서, 모멸감을 느끼면서, 한때의 반짝임을 위해 그들에 욕망의 재물이 되지 않기를 바란다"고 조언의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황승언은 지난 2009년 뮤직비디오 '가슴이 아파요'로 데뷔한 후 다수의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하며 인상적인 연기를 펼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