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0:25 (금)
 실시간뉴스
[오늘의 날씨] 낮 기온 24도, 전남도서 호우특보 예보, 미세먼지 청정
[오늘의 날씨] 낮 기온 24도, 전남도서 호우특보 예보, 미세먼지 청정
  • 박소이 기자
  • 승인 2018.05.07 0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년 5월 7일 대체휴일 월요일 날씨
▲ 사진 기상청 [오늘의 날씨]


[오늘 날씨] 현재(7일 06:10 기상청 발표), 전남해안과 몇몇 섬에 호우특보가 발효 중이다. 남해안과 제주도엔 어제부터 강한 비가 이어지고 있다. 중부 남부 지방엔 안개가 끼어 있다.

어린이날 대체휴일인 오늘 날씨는 남해안 호우에 대비해야겠다. 호우가 예보된 남부지방과 제주도는 오전까지 강한 비가 내리겠고 오후에는 비가 차츰 그치겠다. 예상 강수량은 남해안과 제주도 최고 50mm, 남쪽엔 최고 30mm.

[미세먼지] 오늘 미세먼지는 전국 미세먼지 농도 ‘좋음’~‘보통’으로 예보 되었다.

오늘 아침 남부지방과 강원영동 지역은 안개가 끼었으니 연휴 마지막 날 운전 시 유의해야겠다.

비가 그치면서 기온은 올라가겠다. 낮 최고기온은 15 ~ 26도로 기상청은 예보했다.
  
내일(8일) 화요일 날씨는 전국 맑음 속 강원영동은 때때로 빗방울이 떨어지겠다. 낮기온은 13 ~ 25도 분포로 낮과 밤의 일교차 큰 날씨가 이어지면 건강관리에 유의해야겠다.

내일 경상동해안에 강풍과 내일 아침 사이 내륙 안개에 각별히 유의하도록 기상청은 당부했다.

모레(9일) 수요일 날씨는 전국 맑은 날씨가 예상된다. 낮 최고 기온은 14 ~ 24도

▲ 사진 기상청 [오늘의 날씨]


오늘 해상 날씨는 남해상에 천둥·번개 동반한 돌풍 일겠으니 항해·조업 선박은 유의해 줄 것을 기상청은 전했다. 전 해상 안개에도 유의해야겠다. 남해먼바다와 동해남부먼바다 강한 바람과 물결이 높겠다. 오늘 파고는 0.5~1m로 일겠다.


[Queen 박소이 기자] 사진 기상청 [오늘의 날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