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0:55 (목)
 실시간뉴스
배우 조달환, 드라마 <라이브(Live)> 속 이광수 사수로 등장, 깜짝 엔딩 장식
배우 조달환, 드라마 <라이브(Live)> 속 이광수 사수로 등장, 깜짝 엔딩 장식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8.05.08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배우 조달환이 드라마 <라이브(Live)>의 엔딩을 장식하며 극을 빛내주었다.

지난 6일, 우리들의 가슴 속에 촉촉한 단비를 내려준 tvN 토일드라마 <라이브(Live)> (극본 노희경 연출 김규태 / 이하 라이브)에서 '염상수' (이광수 분)의 새로운 사수로 깜짝 출연해 화제를 일으켰던 배우 조달환이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 된 사진 속 조달환은 경찰복을 입고 등장, 실제 경찰이라고 해도 무색할 만큼 리얼함을 듬뿍 담은 모습으로 시선을 압도했다. 또한 현장 안에서 밝은 미소를 잃지 않는 것은 물론 카메라를 향해 다정하게 손 인사를 건네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엿볼 수 있었다.

한편, tvN 토일드라마 <라이브>로 짧은 순간에도 존재감을 드러냈던 조달환은 오는 5월 23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SBS 새 수목 드라마 <훈남정음>(극본 이재윤 연출 김유진)에서 훈남 (남궁민 분)의 군대 동기이자 잡지사 에디터 ‘찰리’ 역으로 또 한 번 안방극장에 컴백, 특유의 능청스러운 코믹 연기로 극의 활력을 불어 넣어줄 예정이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