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2:25 (금)
 실시간뉴스
UV, 어버이날 기념 음원 ‘장모님’ 공개…유세윤 친어머니 뮤직비디오 통해 불꽃 연기 펼쳐
UV, 어버이날 기념 음원 ‘장모님’ 공개…유세윤 친어머니 뮤직비디오 통해 불꽃 연기 펼쳐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8.05.09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 유브이 ‘장모님’ 재킷 번외 사진

유세윤, 뮤지로 구성된 그룹 UV가  지난 8일 낮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로운 디지털 싱글 ‘장모님’을 발표했다.
 
최근 ‘조한이형’, ‘자형’ 등 형시리즈 음원을 발표하며 자신들의 음악 세계를 꾸준히 넓혀왔던 UV가 5월 8일 어버이날을 맞아 ‘장모님’ 음원을 발표하며 또 한 번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신곡 ‘장모님’은 힙합 씬에서 활동을 시작해 래퍼들의 보컬 피쳐링 선호 1순위로 잘 알려진 대세 싱어송 라이터 ‘카더가든’이 함께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감성적인 목소리만큼이나 화려한 입담을 자랑하는 카더가든은 “아직 세상에 존재하지 않는 장모님을 만들어준 UV형들에게 감사하다”며 재치 있는 녹음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앞서 공개된 재킷 사진에 뒤이어 공개한 번외 버전 사진은 싸이월드 미니홈피 화면을 그대로 캡쳐한 듯한 독특한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특히 유세윤이 인스타그램에서 즐겨 사용하는 문구인 ‘아 그럴수도 있겠다’가 대문명과 UV의 음원들로 이뤄진 사진 폴더들은 미니홈피로 모든 추억과 감성을 공유하던 그 당시의 모습을 그대로 재현해 내고 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 역시 2000년대 초반 유행했던 드라마 형식의 뮤비로 제작되었으며, 영상 속 장모님 역할에는 유세윤의 친어머니인 여운자씨가 출연해 배우 이미도와 호흡을 맞춰 누구도 예상하지 못했던 불꽃 케미를 선보였다.

한편, UV의 '장모님'은 8일 낮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공개됐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