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7:50 (금)
 실시간뉴스
MBC <미치겠다, 너땜에!> 박효주, 소탈하고 친근한 매력으로 폭풍 존재감 발산
MBC <미치겠다, 너땜에!> 박효주, 소탈하고 친근한 매력으로 폭풍 존재감 발산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8.05.09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제공: MBC ‘미치겠다, 너땜에!’ 캡처

배우 박효주가 소탈하고 친근한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지난 8일 방송된 MBC UHD 단막스페셜 <미치겠다, 너땜에!> 3, 4회 분에서 현지(박효주)는 래완(김선호)이 오랜 친구 사이였던 은성(이유영)에게 친구 이상의 감정을 느낀 후 혼란스러워 하는 모습을 보고는 답답한 마음에 따끔한 충고를 건넸다.

현지는 래완이 은성에 대한 마음을 확실하게 잡지 못하고 이런 게 사랑이냐고 허심탄회하게 묻자, “아우 뭐야, 못 들어 주겠어. 그냥 가서 고백해”라고 돌직구 조언을 날렸다. 하지만 자신의 충고에도 래완이 안 된다고 부정적 반응을 보였고 이에 현지는 답답함을 느끼며 “지금 안하면 언제 할래? 십년 뒤에? 한 번씩 갔다 온 다음에? 환갑 때? 늙어 죽은 다음에? 지옥에서?”라고 장난스럽게 타박하는 모습으로 캐릭터의 매력을 한층 돋보이게 만들었다.

박효주는 SBS ‘원티드’ 이후 2년 만에 안방극장에 깜짝 등장해 짧지만 특유의 개성 있는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별출연임에도 김선호와 찰떡 호흡을 과시하며 폭풍 존재감을 드러낸 박효주는 옆집 언니 같은 털털한 매력을 가진 이현지 캐릭터에 완벽히 녹아 든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