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2:25 (금)
 실시간뉴스
'광주 데이트폭력 사건' 화제 속 모델 폭행 사건, 잔혹한 폭력이 충격적 "실화인가?"
'광주 데이트폭력 사건' 화제 속 모델 폭행 사건, 잔혹한 폭력이 충격적 "실화인가?"
  • 김선우
  • 승인 2018.05.09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온라인커뮤니티)
광주 광역시에서 발생한 데이트폭력 사건과 관련해 외국에서 보도된 데이트폭력 사건이 새삼 화제다.
 
9일 주요 포털사이트 및 온라인커뮤니티에서는 광주에서 발생한 데이트 폭력 사건이 누리꾼들의 주목을 받았다. 피해 여성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에 얼굴을 공개하고, 폭행 사실을 폭로했다. 피해자는 전 남자친구에게 지속적을 폭행을 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관련해 외국에서 일어난 데이트 폭력 사건도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과거 영국 언론은 남자 친구에게 3년 동안 데이트 폭력을 당해온 유명 모델 왕루이어의 사연을 보도했다. 왕루이어는 당시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남자 친구에게 폭행당한 상처를 사진으로 공개한 바있다.
 
공개된 사진에서 왕루이어는 두 눈이 시퍼렇게 멍이 든채 잔뜩 부어있다. 또한 가슴을 비롯해 몸 곳곳에 크고 작은 상처들이 가득하다. 또한 사진과 함께 남긴 편지에서는 데이트 폭력으로 입은 상처와 고통이 담겨있다.
 
한편 광주 데이트 폭력 사건 피해자의 증언이 공개되면서 누리꾼들은 가해자에 대한 철저한 수사와 처벌을 요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