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9:00 (금)
 실시간뉴스
[오늘의 날씨] 낮 기온 21도, 화사한 봄날 예보, 일부지역 짙은안개
[오늘의 날씨] 낮 기온 21도, 화사한 봄날 예보, 일부지역 짙은안개
  • 박소이 기자
  • 승인 2018.05.10 0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년 5월 10일 목요일 날씨
▲ 사진 기상청 [오늘의 날씨]

 
[오늘 날씨] 현재(10일 04:00 기상청 발표), 전국 대체로 맑음 속 남부지방과 제주도는 대체로 흐리다. 강원산지와 일부 전남서해안에는 안개가 짙게 낀 곳이 있다.

오늘은 전국 대체로 맑은 가운데 온화한 서풍이 불면서 기온이 오르겠다. 화창한 봄 날씨 속에 낮 최고기온은  18 ~ 25도 예상된다.

[미세먼지] 오늘 미세먼지는 전국 미세먼지 농도 ‘좋음’~‘보통’으로 예상된다. 중서부와 영남지방 일부에서 오전과 밤에 미세먼지 농도가 다소 높을 것으로 예보 되었다.

당분간 평년과 비슷한 기온분포를 보이며 한낮은 따스하겠으나 낮과 밤의 일교차가 커서 감기 조심해야겠다.

내일(11일) 금요일 날씨는 청명한 하늘 내보이겠다. 다만 내일 오후부터는 구름 많아지겠다. 내일 낮 최고기온은 17 ~ 27도로 한낮은 초여름 기온으로 따스하겠다.

내일 아침까지 서해안과 남해안을 중심으로 안개가 짙게 끼는 곳이 있겠으니 교통 운전 유의하도록 기상청은 전했다.

주말인 모레(12일) 토요일 날씨는 다시 비가 예보 되었다. 전국 차차 흐려지면서 낮에 서해안부터 비가 내리겠다. 밤에는 전국에 비가 오겠으니 주말 여행 계획에 우산 준비 필수. 모레 낮 최고 기온은 16 ~ 23도로 비가 오면서 다소 내려가겠다.

오늘 아침 강원산지와 서해안 짙은 안개로 교통안전에 유의하도록 기상청은 당부했다. 내륙에도 안개가 끼겠다.
 

▲ 사진 기상청 [오늘의 날씨]


오늘 해상 날씨는 전 해상 짙은 안개 유의해야겠다. 파고는 0.5m로 예상된다. 모레는 비가 내리면서 오후부터 서해상과 남해상에 강한 바람과 높은 물결 예보 되었다.
 

[Queen 박소이 기자] 사진 기상청 [오늘의 날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