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10 (금)
 실시간뉴스
소자본 주부창업 아이템 ‘스마트 에듀모아’, 전국 사업설명회 개최
소자본 주부창업 아이템 ‘스마트 에듀모아’, 전국 사업설명회 개최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8.05.10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소자본으로 시작할 수 있는 주부창업 아이템으로 초등 공부방이 부상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초등 전과목 자기주도학습관 스마트 에듀모아는 적은 비용으로 창업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타 프랜차이즈와 겸업도 가능해 예비 공부방 창업자들로부터 큰 관심을 얻고 있다.

또한 태블릿PC를 활용한 스마트러닝 시스템으로 공부방 관리가 수월해 학생 개개인 별 코칭에 주력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실제로 스마트 에듀모아는 내신 대비 전과목 강의인 탭강과 유아 및 초등 저학년을 위한 기초학습 스펀지 및 탭강 계산력, 계통학습을 통한 수학 심화 프로그램 계통수학까지 갖추고 있어 학생들의 학년과 수준에 따른 맞춤 수업을 제공한다. 또한 채점과 학습 분석표 등을 자동으로 제공해 교사들의 업무 부담을 줄여 교사 혼자서도 원생 60명까지 관리할 수 있다.

이에 스마트 에듀모아는 전국 사업설명회를 진행하고 실제 창업 성공 사례를 통해 창업자 개별 상황에 따른 맞춤 컨설팅을 제공한다. 우수 러닝센터 사례를 중심으로 러닝센터 준비부터 운영, 수익까지 참석자 맞춤형 설명회로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

사업설명회 참석 신청자들을 사전 컨택해 교육 사업 경험 유무부터 공부방, 교습소, 학원 등 사업형태와 운영 과목, 수강 연령 등 원하는 러닝센터를 확인한 후 각 상황에 가장 적합한 공부방 창업 방법 및 전략을 소개한다. 

스마트 에듀모아 관계자는 “실제 스마트 에듀모아를 운영하는 학원장이나 지사장이 직접 사업설명회를 진행하기 때문에 예비 창업자의 각 상황에 맞는 사업 전략과 설명을 제공해 참석자들의 만족도가 높을 뿐 아니라 가맹까지 이어지는 경우가 많다”고 말했다.

스마트 에듀모아는 23년간 초등 교육 프로그램만 만들어온 전문 기업 에듀모아가 운영하는 초등 스마트러닝 프로그램이다. 적은 자본으로 창업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창업 후 공부방 및 학원이 안정적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본사에서 다양한 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태블릿PC 의무 구매가 없어 기존에 기기를 가지고 있다면 보다 경제적인 비용으로 학원 창업을 준비할 수 있다. 기존에 학원을 운영하고 있다면 스마트 에듀모아를 통해 학년을 확대하거나 과목을 늘리는 식으로 학원을 확장시킬 수 있다.

5월 사업설명회는 경기, 인천, 세종, 대구 등 전국에서 진행된다. 사업설명회 일정 확인 및 신청은 스마트 에듀모아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사업설명회 및 개별 컨설팅 후에는 개별적으로 강의 동영상과 문제풀이, 자동채점 등 스마트 에듀모아 프로그램 체험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