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45 (금)
 실시간뉴스
'예상하지 못한 세월호 사건' 이영자, 큰 문제 일으켰던 일베 다시 회자 "충격 일파만파"
'예상하지 못한 세월호 사건' 이영자, 큰 문제 일으켰던 일베 다시 회자 "충격 일파만파"
  • 김선우
  • 승인 2018.05.10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방송화면 캡쳐)
세월호와 연관된 MBC의 방송 사고로 이영자가 큰 충격에 빠져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다.
 
10일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이영자' ''세월호' 등이 오르며 주목 받고 있다. 누리꾼들 역시 이영자에 대한 위로와 프로그램에 대한 질타를 보내고 있다.
 
이에 대해 사회문화평론가 지승재는 "이영자와 세월호를 두고 빚어지는 일련의 사건들에 대한 대중들의 놀라움은 비극적인 사건을 다룬 보도화면을 예능 프로그램에서 분별없이 사용했기 때문"이라며 "또한 해당 화면이 의도적으로 사용된 것 아니냐는 의구심 섞인 시선은 과거 예능 프로그램에서 문제를 일으켰던 일베 논란을 다시금 회자시키고 있다"고 언급했다.
 
더욱이 "과거 국민들에게 큰 슬픔을 안긴 바 있는 세월호 보도화면을 예능 프로그램에서 사용하는 것은 대중들에서 큰 반감을 불러올 것"이라며 "차후에도 민감한 사건ㆍ사고의 보도화면을 예능 프로그램에서 희화화하는 것은 지양해야 한다"고 밝혔다.
 
한편 10일 오전 9시부터 전남 목포신항만에서는  세월호 선체조사위원회와 현대삼호중공업 관계자들이 세월호 직립 예행 연습 작업을 벌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