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6:15 (금)
 실시간뉴스
'앞서가는(?) 아이돌' 최민환, "소희, 선미, 현아 데뷔 동기이자 동갑인데..." 색다른 논란 '핫이슈'
'앞서가는(?) 아이돌' 최민환, "소희, 선미, 현아 데뷔 동기이자 동갑인데..." 색다른 논란 '핫이슈'
  • 김선우
  • 승인 2018.05.10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최민환 사회관계망서비스)
'꽃미남 아이돌밴드' 출신 최민환이 결혼 소식과 함께 아빠가 된다는 소식도 함께 알려 화제다.
 
다수의 매체는 10일 최민환의 결혼 소식과 함께 예비 신부의 임신 소식을 전했다. 최민환의 기쁜 소식에 팬들의 축하가 이어지고 있다.
 
최민환은 2007년 당시 우리 나이로 16세에 활동을 시작했다. 팀의 막내였던 그가 형들보다 먼저 결혼과 아빠가 된다는 소식은 팬들의 흥미를 자아냈다.
 
최민환은 1992년 생으로 올해 우리 나이 27세다. 같은 시기에 데뷔했던 원더걸스 출신 소희, 현아, 선미와 동갑내기다. 데뷔 동기이자 동갑내기 걸그룹 멤버보다 먼저 결혼을 하고 아빠가 되는 것도 팬들에게는 흥미를 더욱 자아낸다.
 
여창용 사회문화평론가는 "최근 결혼을 늦게하는 추세에서 최민환의 결혼 및 예비 신부의 임신 소식은 다소 신선하게 느껴진다. 그만큼 대중들이 아이돌의 연애와 결혼 등 사생활을 존중하고 있다는 것이 과거와 달라진 점이다"라고 분석했다.
 
한편 최민환은 과거 한 케이블방송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에이핑크 보미가 이상형이라고 밝혀 화제가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