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욱일기 논란' 스티븐 연, 산다라 박과 커플 연기 화제 "조회수 60만?"
'욱일기 논란' 스티븐 연, 산다라 박과 커플 연기 화제 "조회수 60만?"
  • 김선우
  • 승인 2018.05.13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비퍼니스튜디오스 제공)

배우 스티븐연이 '욱일기 논란'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이와 관련하여 과거 산다락 박과 연인으로 호흡을 맞춘 영상이 눈길을 끌고 있다.

과거 비퍼니스튜디오스(www.befunny.com)에는 ‘What’s Eating Steven Yeun?’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은 공개 하루 만에 조회수 60만을 넘어섰다. 

공개된 영상은 산다라박의 연인 스티븐 연이 스타가 되기 위해 한국에 와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총 3개의 에피소드와 하이라이트 영상으로 구성되어 있다. 

여기에는 기획사 대표를 연기한 박혁권에게 ‘먹방 하드 트레이닝’을 받고 먹방 스타로서 흥망성쇠의 길을 걷는 스티븐 연의 모습이 진지하면서도 유머러스하게 그려져 있다. 

박혁권이 출연했던 드라마 ‘밀회’의 명대사 “특급 칭찬”을 비롯해 하정우, 존박, 영화 <올드보이> 등 각종 먹방 패러디가 녹아있어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한편 스티븐 연은 지난 11일 조 린치 감독이 올린 인스타그램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른 바 있다.
이것이 논란이 되자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과문을 게시했지만, 해당 내용 역시 논란이 되자 현재는 삭제한 상황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