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8:10 (금)
 실시간뉴스
'핫이슈' 벨로스터, 모델 아이린 광고 영상 시선집중 "언니가 거기서 왜 나와?"...사연은?
'핫이슈' 벨로스터, 모델 아이린 광고 영상 시선집중 "언니가 거기서 왜 나와?"...사연은?
  • 김선우
  • 승인 2018.05.15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영상 캡쳐

15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검에 '벨로스터'가 올라 화제다. 이와 관련해 모델 아이린의 유머러스하고 개성넘치는 벨로스터 온라인 광고가 재조명되고 있다.

아이린은 광고 영상에서 "언제 어디서나 존재감 있는 모델이 될거에요"라고 말하면서 화려한 옷을 입고 연탄구이집, 수산시장, 정육점에서 자신만의 런웨이를 펼쳐 웃음을 자아낸다.

이 영상은 현대자동차 '벨로스터'의 온라인 광고로, 어느 장소에서나 프로패셔널한 포즈와 워킹을 선보이는 아이린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물고기가 걸려 있는 그물망을 들고 있거나, 집게로 연탄을 꺼내거나, 호스로 세차를 하는 모습들은 폭소를 유발한다.

하지만 여기에 대비되는 강렬한 의상과 아이린의 시크한 표정은 어디서든 빛나는 매력과 존재감을 발산하는 아이린과 벨로스터를 과감하게 표현한 것.

개성 넘치는 모습과 소신발언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아이린은 실제 본인만의 당당한 매력을 확실히 보여줬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아이린이 속한 레드벨벳은 최근 평양 공연 ‘봄이 온다’로 북한을 방문해 화제를 모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