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4:50 (수)
 실시간뉴스
황하나 'Hot Issue', 아이돌 출신 배우 연인과 訣別 "만남과 이별은..." 사연의 내막
황하나 'Hot Issue', 아이돌 출신 배우 연인과 訣別 "만남과 이별은..." 사연의 내막
  • 김선우
  • 승인 2018.05.15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온라인커뮤니티)
유명 아이돌 출신 배우 연인과 결별한 것으로 알려진 황하나가 관심을 받고 있다.
 
황하나는 15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올랐다. 이날 황하나의 결별 소식이 다수의 매체의 보도를 통해 알려졌다. 황하나는 유명 아이돌 출신 배우와 열애를 해왔다.
 
황하나가 유명세를 치른 이유는 그의 집안 배경도 있었지만 연인이 유명 아이돌 출신 배우였기 때문이다. 다수의 온라인커뮤니티에서는 황하나와 그의 연인에 대한 목격담이 올라오기도 했다.
 
특히 그의 연인이 불미스러운 일에 휘말렸을 때에도 이들은 꾸준히 사랑을 이어가고 있었기에 이들의 결별 소식은 팬들에게 충격을 주고 있다.
 
여창용 사회문화평론가는 언론인터뷰에서 "사람이 만나고 헤어지는 것은 누구에게나 자연스러운 일이다. 황하나의 전 연인이 유명 아이돌 출신 배우라는 이름으로 관심이 모아지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은 일이다"라고 황하나에 대한 지나친 관심을 경계했다.
 
한편 황하나의 前 연인은 지난 3월 일본에서 군 소집해제 이후 첫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으며, 오는 6월 단독 팬미팅을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