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1:35 (금)
 실시간뉴스
tvN <어바웃타임> 이상윤, 이성경이 자꾸만 신경 쓰인다?! “도대체, 이 여자 뭐야?!”
tvN <어바웃타임> 이상윤, 이성경이 자꾸만 신경 쓰인다?! “도대체, 이 여자 뭐야?!”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8.05.23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tvN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타임’]

tvN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타임>의 이상윤이 자꾸만 자신의 눈앞에 맴도는 이성경으로 인해 카오스에 빠졌다.

21일 첫방송 이후 안방극장에 설렘주의보를 제대로 내린 tvN 월화드라마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타임>(극본 추혜미, 연출 김형식)의 이상윤이 자신의 눈 앞에 아른거리는 이성경으로 인해 감정의 혼돈을 겪고 있다.

22일 방송된 2회에서는 자신의 수명시계를 멈추게 할 사람이 이도하(이상윤 분)뿐이라는 걸 알게 된 최미카(이성경 분)가 계속해서 그의 앞에 나타나 구애를 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도하가 있는 곳이라면 언제 어느 곳이든 나타나 그와 가까워지기 위해 노력하는 미카의 이러한 모습에 감정의 혼란을 겪게 된 도하는 급기야 환영까지 보게 되면서 그의 혼란은 더욱더 커져갔다.

그러던 중 미카의 “연애 할래요?”라는 물음에 1차 심장이 쿵 가라앉은 그는 자신의 팔에 매달려 간절한 눈빛으로 바라보는 그녀의 모습에 2차로 흔들렸다. 이어 잠을 자며 눈물을 흘리는 미카의 모습에 미묘한 감정을 느낀 도하와 미카의 수명시계가 늘어나는 장면이 엔딩을 맞이하면서 앞으로 두 사람의 관계에 어떠한 청신호가 켜질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