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0 (금)
 실시간뉴스
tvN <어바웃타임> 이상윤, 까칠&예민&냉철 삼박자 조합의 캐릭터 탄생!
tvN <어바웃타임> 이상윤, 까칠&예민&냉철 삼박자 조합의 캐릭터 탄생!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8.05.23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tvN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타임’]

tvN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타임>의 이상윤이 예민 보스 캐릭터로 무한 매력을 발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수명시계를 보는 능력을 지닌 미카(이성경 분)와 악연인지 인연인지 모를 운명에 엮인 남자 도하(이상윤 분)가 만나 사랑만이 구현할 수 있는 마법 같은 순간을 담아낸 운명구원 로맨스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타임>(극본 추혜미, 연출 김형식)의 이상윤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앗아가며 ‘이상윤 홀릭’에 빠지게 만들었다.

극중 이상윤은 최미카의 귀여운 유혹의 목표물이 되는 완벽한 조건에 서늘한 매력을 장착한 MK그룹 문화재단 이사장 이도하 역을 맡았다.

지난 21일 방송된 1회에서 이상윤은 이렇게 까칠하고 예민한 남자가 또 어디에 있을까란 생각이 들 정도로 모든 걸 부정적으로 바라보고 자기중심적으로 생각하는 모습으로 첫 등장했다.

자신을 걱정하는 친구의 말에는 날카로움으로 대응, 형인 도빈(민성욱 분)과는 후계자와 재산을 두고 날선 대립, 정략결혼 상대인 수봉(임세미 분)과는 미묘한 밀당을 펼치며 차가움의 결정체를 보여줬다. 하지만 그에게도 사연이 있었으니, 다름 아닌 범불안장애를 겪고 있는 환자였다.

도하의 까칠한 이면에 담긴 모성애를 자극하는 아픔을 드러내며 드라마를 보는 재미와 함께 마력의 캐릭터를 완성 시킨 이상윤. 그의 활약이 돋보이는 tvN 월화드라마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타임>은 매주 월, 화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