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8:15 (금)
 실시간뉴스
토니모리, ‘파클레르 오 드 퍼퓸’ 출시
토니모리, ‘파클레르 오 드 퍼퓸’ 출시
  • 백준상 기자
  • 승인 2018.05.23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사장 주용건)가 프랑스에서 공수한 프리미엄 원료로 만든 ‘파클레르 오 드 퍼퓸’을 새롭게 선보였다.

파클레르 오 드 퍼퓸은 ‘특별한’ 이라는 뜻의 ‘Particular’와 ‘밝은’, ‘환한’의 의미를 가진 ‘Claire’의 합성어로 ‘나를 더욱 돋보이게 만드는 향기’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로웰, 라미스, 카밀라, 케니스, 파비안 총 5종으로 다양하고 매력적인 향기를 느낄 수 있다.

‘로웰’은 러블리 플로럴 계열 향기로 로맨틱하고 발랄한 이미지를, ‘라미스’는 소프트 프리지아 계열로 청순함과 부드러운 이미지를 상기시켜 준다. 또 진저 머스크 계열의 ‘카밀라’는 관능적이고 우아한 향기가 매력적인 제품이다. ‘케니스’는 프레시 시트러스 계열의 향으로 상쾌함을, ‘파비안’은 오리엔탈 우디 계열로 남성의 섹시한 매력을 더해준다.

이 제품은 프랑스의 유명한 향료 연구소가 함께 만들어 더욱 깊이 있고 우아한 향을 선사한다. 프랑스 청정 자연 향을 연구하는 아르제빌(Argeville)과 180년 전통을 자랑하는 뷰로 베리스타(Bureau Veritas)의 조향 연구원이 함께 연구한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향수 지속 시간이 5~7시간에 달하는 오드퍼퓸으로 향료 농도의 최대치인 15%를 함유해 오랜 시간 매력적인 향기를 지속시켜 준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5가지의 감성 향기로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 주는 향수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부담 없는 가격으로 본인이 어필하고 싶은 이미지에 따라 다양하게 골라서 사용할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