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08:45 (수)
 실시간뉴스
[오늘의 날씨] 낮 기온 23도, 동쪽 강풍주의보, 미세먼지 ‘매우나쁨’ 예보
[오늘의 날씨] 낮 기온 23도, 동쪽 강풍주의보, 미세먼지 ‘매우나쁨’ 예보
  • 박소이 기자
  • 승인 2018.05.24 0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년 5월 24일 목요일 날씨
▲ 사진 기상청 [오늘의 날씨]

 
[오늘 날씨] 현재(24일 04:10 기상청 발표), 서해도서지역을 중심으로 황사가 관측되고 있어, 출근길 마스크 필수 지참해야겠다.

[미세먼지] 오늘 미세먼지는 황사로 인해 전국 미세먼지 농도 ‘나쁨’으로 예상된다. 상황에 따라 ‘매우 나쁨’ 수준의 농도가 나타날 수 있다고 예보 되었다.

오늘은 전국 맑은 가운데 오전에 강원도에 강풍 예비특보, 낮에는 경상북도에 강풍 예비특보가 발효 중으로 동쪽 지역은 강한 바람에도 대비해야겠다.

낮에는 최고기온은 20 ~ 31도로 초여름 기온을 보이겠으나 15도 내외의 큰 일교차는 지속되겠다.

오늘 아침 일부 내륙은 안개가 예상되니 안전운전에 신경 쓰도록 기상청은 전했다.

중국발 황사는 내일까지 남부지방을 중심으로 지속될 것으로 예보 되었으니 외출시 황사에 유의해야겠다.

내일(25일) 금요일 날씨는 전국 가끔 구름 끼겠고 제주도는 밤부터 비가 최고 30mm 내리겠다. 내일도 내일 강원영동과 경북북부는 바람이 매우 강하게 불겠으니 시설물 관리에 유의하도록 기상청은 당부했다.

내일 기온은 평년과 비슷하여 낮과 밤의 일교차가 크겠으니 환절기 감기 조심해야겠다. 낮 최고기온은 21 ~ 28도.

주말인 모레(26일) 토요일 날씨는 전국 화창한 가운데 제주도는 새벽까지 비가 예상된다. 모레 낮 최고기온은 20 ~ 29도로 예보 되었다.
 

▲ 사진 기상청 [오늘의 날씨]

 

오늘 해상 날씨는 동해상에 강풍이 불겠고 물결이 높게 일겠다.
 

[Queen 박소이 기자] 사진 기상청 [오늘의 날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